#261. 블루세이지

in #dclick6 years ago

꽃을 사랑하는 미스티 @mistytruth


SAM_5803.JPG




순천만 정원의 '갯지렁이 다니는 길'을 걷다 보게 된 꽃인데 보랏빛으로 무리지어 피어 있는 풍경이 파란 하늘과 대비되어 무척 멋졌다.

꿀풀과의 식물이라 꽃모양이 마치 금창초나 조개나물과도 비슷한 것 같지만 색깔은 단연 블루세이지가 강하고 아름답다.
꽃에 꿀이 있는 밀원식물로 1년 중 꽃이 피어 있는 기간이 제법 긴 편이다.

허브식물로 잎의 모양은 깻잎과 아주 비슷하며 육류의 요리를 할 때 냄새 제거용으로 조금씩 넣으면 좋다고 한다.




SAM_5804.JPG


SAM_5805.JPG


SAM_5807.JPG


SAM_5800.JPG




블루세이지 Victoria blue

• 분류: 통화식물목>꿀풀과
• 학명: Salvia far inac Benth.
• 꽃말: 가정의 덕, 미덕, 장수
• 원산지: 지중해 북안




KakaoTalk_20180611_191650592.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덕후의 일상] 달달하게 입에 착 붙은 낙지 볶음과 된장찌개, 윤호네 식당

「 덕질의 흔적 」 |달달한 볶음이~ 왔어요!| ![윤호네.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예쁜보랏빛 블루네요 ^^

네, 참 예뻐서 좋아하는 컬러입니다~^^

특이하게 자라나는 꽃이네요. 가까이서 보면 이쁜^^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실거죠? ㅎㅎㅎ

Love is, ... blue.

고맙습니다~
좋은 날 되셔요~^^

보랏빛 불루세이지 사진 예뻐요.
디클릭은 꾹 누르고 ㅋㅋ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셔요~^^

갯지렁이 다니는 길... 이름 징글맞게 예쁘네요..ㅎㅎ

순천만국가정원 곳곳에 이름을 붙여놨는데 그 중 하나예요~
그 곳을 많이 다녀봤어요 갯지렁이는 한 마리도 못봤다는 ㅎㅎㅎ

이쁘네요. 언제부턴가 보라색 꽃이 이뻐요^^

고맙습니다~
잘 계시지요?
편안한 주말 되셔요~^^

정말 예쁜 보라색이에요^^

고맙습니다.
편한 밤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