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가을날 단풍

완연한 가을입니다!
휴가에서 돌아와 정신없는 일주일이 흘렀습니다.
주말을 맞아 막내 유치원 숲체험 수업을 따라 다녀왔습니다.

숲은 어느새 단풍으로 제법 물들어 있었고, 아이들은 여전히 재잘거립니다.
숲 체험 선생님들은 보통 은퇴하신 듯한 할아버지 할머니셨는데, 제 2의 인생을 근사하게 사시는 것 같아 좋아 보였습니다.
이분들의 안내로 나무를 안아 주기도 하고, 곤충에 대한 설명을 듣기도 하고, 솔방울 던지기 놀이도 하는 등 여러 활동을 했습니다.

부엉이

단풍잎을 주워 부엉이도 만들었습니다.

  1. 빨갛게 색이 잘 물든 단풍잎을 주워옵니다.
  2. 양 쪽 귀퉁이를 부엉이 귀 만큼 자릅니다.
  3. 부엉이 머리 쪽을 접는데, 줄기가 있는 부분이 들어갈 곳에 구멍을 내어 쏙 집어 넣습니다.
  4. 눈 스티커를 붙여주면 됩니다.

참 쉽죠?
눈 스티커만 아니면 그냥 아이들과 함께 집 앞에 나가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코부니_다스베이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상절티사.EVENT]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FULL VOTE, 181017"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유치원 숲체험까지 같이 다녀주시고...볼수록 예전의 저를 부끄럽게...

어쩌다 보니 어쩔 수 없이... ㅎㅎ
어색한 아빠들 사이에서 어색해 하지 않으려 애썼죠. ㅋ

가을 좋지만 짧죠/.....겨울이 빨리오는거 같구....스치는 순간처럼 그래두 요즘엔 날씨가 좋아서 단풍도 이쁘네여

참 단풍이 이쁘게 물들었더라구요-
가을이 이렇게 스쳐 지나가다니.. ㅠ_ㅠ

저 유딩때 현장체험 때랑 똑같네요ㅋㅋㅋ

옛 생각이 물씬 나죠? ㅋㅋㅋ
그리웠던 유딩시절~

역시 트리님! 그때 목소리들었을때부터 알아봤어요 완전 육아의신!!!

그럴리가요!! 아들놈들에게 소리치는 모습을 보지 못해서 그러실 겁니드아~!! ㅋㅋㅋ

단풍의 멋진변신 ㅎ 잘보고갑니다!ㅎ

어느새 단풍 참 많이 들었더라구요~ ^^
단풍 올빼미도 참 재밌는 아이디어죠? ㅋ

눈 스티커가 가장 핵심인데요? ㅎㅎㅎ

눈이 참 귀여운 친구죠? ㅋㅋㅋ

아...
눈 스티커가 관건이네요.
저도 오늘 아이와 자연을 이용한 꾸미기 놀이를 해보아야겠어요 ^-^

눈 스티커를 챙겨 다니기가 좀 귀찮긴 할 듯 해요. ㅎ
저희는 숲체험 선생님이 챙겨주신거라.. ㅎㅎ
즐거운 주말이 다 지나가네요~~ : )

죽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일주일이 참 빠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살아 돌아왔더니 또 뭔가 엄청 바쁘네요~ ㅋㅋ

부엉이 만들어 주면 아이들이 좋아라 하겠는되요.
현실은 둥이들이 이젠 내게 관심을 주지 않네요.......ㅡㅡ

처음엔 좋아하다가 다른 놀거리 생겨서 아빠한테 던져놓고 놀러가더군요. -ㅅ-;;
저희 아이들도 중학생이 되면 어떨런지.. ㅎㅎ
둥이 아버님 화이팅입니다!

이런 정다운 아버지가 계시다니...
한수 배우고 갑니다.

아닙니다~ ㅎㅎㅎ
저는 유치원의 숲체험 매뉴얼대로 따라했을 뿐! 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