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오디쨈에 이은 인삼주 담그기!View the full contextmarsswim (66)in #dclick • 7 years ago 오디엿만드셨구나!! ㅎㅎ 불금보내셔요~~^^
오디엿!ㅋㅋㅋㅋ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