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2회 나는코노가수다 콘테스트 출품작(?)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rian-lee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일단 도리안형님의 아이디를 보면 자꾸

이친구가 연상되는건 왜일까요!?
그럼 심사 시작하겠습니다.
왕년에 오락실에서 불꽃스탭좀 보여주신것같은 선곡이네요

으악;; 1:33초에서 시작되는 조삐리 형님의
아 가야되는데 가야되가야되... 이걸 그냥 흘리셧네요 ㅠㅠ
이뒤에 이어지는 하이라이트포풍랩핑에서 한단어도 흘리지 않으시려고 열심히하시는게 너무 듣기 좋았습니다.

아 ! 이부분아쉽네요. 정말 X같은 기분으로 가사에 심취하였어야하는데 가사보면서 랩핑하시느냐고 가사에 심취하시지못한게 조금 아쉽습니다.

제 점수는 90년대의 감동을 선물해주셔서 90점 드리겠습니다.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Sort: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7 이(가) 나왔습니다.
VOTING ROYAL#255 보팅로얄!! / 당첨자 @bluengel 님 축하드립니다! from @maikuraki

정확히 보셨어요. 가야돼 가야돼는 저도 해보고 싶었지만 정확한 내용을 몰라서 할 수가 없었네요. ㅠㅠ 스마트폰 들고 셀프 촬영하면서 랩 부르느라 집중력도 떨어졌었어요. 후한 점수 감사 드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맞습니다 그걸다 기억하기에는 시간이너무많이 흘럿죠.
덕분에 오락실에서 펌프하던 옛추억이 떠올랐습니다.
그때 제발은 8개였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04.57
ETH 3000.12
USDT 1.00
SBD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