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일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예전에 소개한 곳이지만 @koinbot 님이 만드신 사이트에 가면 최신의 스팀파워 랭킹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접속주소] https://steemst.com/accounts

올해 초 저는 생각의 가치를 인정해 준다는 스팀잇에 초창기 멤버라는 기대감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r-newbie 태그를 애용하던 제가 어느덧 유효 스파 기준으로 검색하니 글로벌 200위 권이네요.
120만 유저 중에 200위니 상위 1% 안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D

스팀잇을 시작한지 거의 1년이 지난 지금,
여전히 스팀잇은 그대로인데 저의 스팀파워만 올라갔네요. 엄청난 손실과 함께 ㅠㅠ

주식을 하다보면 소위 말하는 물타기를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데
끝가지 내 판단이 믿고 베팅을 계속하다가 종국에 모든 자산이 다 투입되고 나서도 가격이 계속 떨어지면 물렸다는 것을 인정하게 됩니다.

그때는 이미 회복할 방법이 없는데 말이죠.

그러다보니 저도 고민이 깊어 집니다.
재미로 시작한 SNS에 물타기를 계속할 것인가...?
아니면 이쯤에서 물렸다고 인정해야 할까??를요...!!

문제는 보통 물타기를 할때도 이유가 있는 법이죠.
'내년도 SMT라는 호재가 있는데 왜 투자를 망설이냐!'고 또 다를 제가 말하고 있네요.
악마의 속삭임 처럼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상절티사.EVENT]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FULL VOTE, 181017"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

Sort:  

생각이 맞으실겁니다~~~^^ 아자~~~즐주말 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꼭 좋은 결실을 맺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 가즈아~!!

^^ 보클로 성투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일단 물타기를 하시더라고 길게 보셔야 하는 형국이구요, 그리고 탈출 시기를 잘 잡아야 되는데 언데 올지요??? ㅋㅋㅋㅋㅋ

계속가다보면 나아질거라 믿고는 있습니다만......
나아지겠죠^^;;

SMT를 믿고 함께 하시죠 ㅋ

저도 저 랭킹 알아보는 게 궁금했는데, 저 주소로 들어가니 간단히 알게 되네요.ㅋ
제가 만 스파 조금 넘는데도 유효 스파로 천위 안에 들다니 놀랍습니다.
아무튼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은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위1프로 축하드립니다^...분명 2차시세는 올거라보구,,다만느낌상 좀 시간이 걸리거 같은 모습이긴하네요 ㅡ.ㅡ

와 상위 1% 대단하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4.55
ETH 3256.6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