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야밤에 야식타임, 오다리버터구이를 집에서!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ovelyyeon (72)in #dclick • 7 years ago ㅋㅋㅋㅋㅋ 역시 11번가.. 그런거였군용 오다리~ 집에서도 생각보다는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