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도깨비와 수타5900으로, 작은 자축을 함께하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ㅎㅎ 고마워요 도깨비! |





수타59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가볍게 축하 할 일이 생겨서 남치니가
어제 저녁은 뭐 시켜 먹으며 자축하자더군요^-^

사실 제가 이사와서
전부터 바라고 바랬던

스튜디오드래곤 주식을 몇주 사서 모았던걸
(처음에는 오로지, 드라마 도깨비 덕후로서
관심이 시작되었었죠.ㅎㅎ)

얼마전 시장이 급락이 왔을때 노리고 들어가서
어제 한주당 만원정도 이익을 내고 팔았어용.

13주 밖에 안되었지만 기분 좋더라구요.
ㅋㅋㅋ

첨부터 끝까지 오직!! 제의견으로 사고 팔은
첫 이익 기념^-^

냉장고사면서 사은품으로
에어프라이어가 와서 닭윙이나 닭갈비 같은건 해서 먹고,
짜장면세트는 주말에 시켜먹었고,

음~
피자가가 땡기더라구요.

네~ 피자와 스파게티세트를 시켰어요.
수타5900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로 16)

30분이란 긴~기다림 속에
잠시 집앞 마트에 가서

간만에 필라이트를 사서 왔더니
금방 피자가 도착을 하더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f3hVQLg571JVVNjKaJz.jpg

맥주와 마치 한세트 인듯 ㅋㅋ

기쁨을 나누며
피자와 스파게티
맥주와 콜라로 즐거운저녁을 보냈네요.

스파게티가 너무맛있어서 1차깜놀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f3hVQLg571JVVNjNchb.jpg

향기 좋고~

KakaoTalk_Moim_6MDf5US2kZ9f3hVQLg571JVVNjUlzz.jpg

와~ 정말 맛났어요!

피자뒤쪽에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2차깜놀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f3hVQLg571JVVNjPoFH.jpg

크 작지만 만족스로운 축하 한상이였네요!

KakaoTalk_Moim_6MDf5US2kZ9f3hVQLg571JVVNjRB4d.jpg

앞으로 초심이 변치 않는다면
피자는 이곳에서 시켜 먹지 싶네요ㅎ

ㅋㅋ 그리고 역시 도깨비는 저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인생 드라마였네요~^^
(자~ 이제 다음 타겟으로 뭘 지켜볼까나~ㅋㅋ)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베이비 기네스!! 분위기 있는 맥주"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

Sort: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피맥 참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저도 도깨비를 즐겨봤었는데 왜 그 은혜를 모르고 지나쳤을까요 ㅋ

도깨비 방영때는 상장이 안되어 있었으니
모르고 지나칠수있죠^--^

자축파티~ 행복해 보여요~^^

기분도 좋고 배도 부른 저녁이였어욧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_^
전 코인 폭망하고 수익을 본적이 없죠.ㅇㅅㅇ;
항상 마이너스.ㅋ

쿨럭~ 스팀이 힘을 내주길 기다리는 우리는
같은 마음 아닐까용~ 홧팅홧팅!!

헐..
아므래도
주식에 소질이 있는것 같은대요?...ㅎㅎㅎㅎ
대박입니다...
만원씩이나 남기다니...
그게 1천주 1만주면,,,,헐

천주 만주요? 생각만으로도 기쁘네욧^^ 꺄~~~

축하드립니다! 이런장에서 이익을 보시다니 정말 잘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딴건안보고 스튜디오드래곤만 보고 있었더니
칭찬도듣고 기쁘네요^^

우리 덕후들인생이 선택과집중아니겠습니까!
잘하신겁니다!!!!!!!!!!!!!!!!!!!!!!!!!!

얍얍!! 그렇군요ㅎ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로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56 which ranks you at #202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5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