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蟲: smt, dApp ] @ned 의 Steemit 아닌, 딴 살림, 딴 인터페이스

in #dclick6 years ago

네 영어 감각 있으신 듯 하여 여쭤봤다가 부담스러울 듯 해 삭제했는데 그새 보셨나봐요.^^

깊이 생각해 본 건 아닌데 네드가 살짝만 자주 오픈하면서 심지어 태그를 gathering steem 이라고 넣는 것, 뭔가 희망을 이야기하는 듯한 글치고는 뉘앙스가 찜찜한 듯해서 질문 드려봤고 질문 자체가 단기적이고 나이브한 제 느낌이었다는 것으로 답을 대체하고 싶네요.

아직 섣불리 뭐가 뭔지 알기도 어렵기도 하구요.

말씀대로 긍정적으로 잘되면 좋겠죠.

편한 시간 보내세요.

Sort:  

덕분에 전혀 상상도 못하고 있었던
네드의 딴 살림 정보를 알게 되었고요,

부담되면, 부담된다거나, 그냥 회피하거나, 천천히 답변하거나 하면 되니,
부담 전혀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님의 전문적인 분석글 보여주시는 것만 해도,
더 부담되는 요청하셔도 될 정도라고 봅니다.

아.. 네드가 태그를
"gathering steem"이라고 달았네요.
ㅋㅋ
저는 'gathering' 을 따로보고,
왜 gathering 이라는 태그를 달았을까,
잠시 궁금하다가 스쳐 지나가 버렸는데요.

ㅋㅋ
네드가 steem 을 gathering 하고 있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gathering steem 을 권한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역시 코인계의 대세인 그냥 펌핑 일까요?

각자 판단해야할 문제이겠지만,
님의 스팀에 대한 입장은 어떤 것인지 혹시 여쭈어도 되면, 살짝 들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547.52
ETH 2377.1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