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변호사] 킬링타임용으로는 딱!

in #dclick5 years ago

이선균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남자인 제가 들어도 언제나
감미롭답니다.

성난변호사.jpg

이선균을 좋아하는데도
사실 이런 영화가 있다는 걸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어요.

저의 무관심이란 잘못도 있었겠지만,
이 영화가 그만큼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지 못했다는
이유이기도 하겠죠?

그래서 큰 기대없이 킬링타임으로 보게 되었는데,
낮은 기대치 때문인지 개인적으로는 만족할만한 영화였어요.

물론 스토리가 매끄럽지 못한 점.
맞지 않는 옷을 억지로 입는듯한 김고은의 어색한
검사역이 좀 신경에 쓰이기도 했지만 말이에요.

반면에 이선균만의 그 비열하면서도 쾌감있는 연기와
임원희의 사나이다운 모습과 개그적인 요소들이
보면서 눈을 즐겁게 했답니다.

영화 중후반에는 나름에 반전도 있고,
영화 "끝가지 간다"에서의 이선균이 오버랩 되기도 했어요.

무엇보다 피 묻은 목욕탕을 청소하며 내뱉는
그의 찰진 욕이 제일 기억에 남는군요.

극장에서 봤다면 조금은 아쉬웠을 영화지만,
집에서 부담없이 즐기기에는 나름 괜찮다고 여겨지네요.

참고로 김고은씨는 제가 도깨비 출연때부터 좋아했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좀 미스캐스팅이였던것 같아요.
이선균 싸대기 날린 초라한 기억밖에는 없군요.ㅠ

이상 @lemon-tree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였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저도 답방 갈께요~^^

저도 이 영화 안봤는데~
나중에 영화채널에서 하면 봐야겠어요~^^

그냥 기대없이 보기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이선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워요 ㅋ

뭔가 아쉬었던 영화더군요.재미가 쪼금 ㅡㅡ

영화보면서 저도 느낀 부분들인데,
처음부터 기대치를 확 낮췄더니 좀 괜찮았어요 ^^

이선균 목소리가 참 매력적인 배우죠!!
저는 끝까지 간다 영화를 보고 이 배우에게 빠졌어요ㅎㅎ
참 재미있게 연기하더라구요 이 영화는 아직 보지 못했는데
한번 킬링타임용으로 봐야겠어요 :)

이선균을 좋아한다면 봐도 후회는 없을거에요.
달달한 목소리에 야비한 연기들 ㅎ 킬링타임으로는 딱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