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블러드코인 채굴 중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현재 컴퓨터 2대와 노트북 1대를 돌리고 있는데요,
오늘까지 800,000 블러드 조금 넘게 채굴하였어요. ^^
성능 좋은 컴퓨터 돌리다가 이제 그걸 못 돌리게 되어서 그런지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bloodland/@kyeongah/3swmj8-3

추천인에 kyeongah3578 넣어 주시면 500블러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해 주신 분에게 2만 블러드 보내드릴게요.
혹시 추천하셨으면 댓글로 지갑 주소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Zi80YFGzxBLI7CWcl0Os4BkELJ7gOLURddWWOVJD7A%2FcgzPJroaNvn7q%2FpYSZ49X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백서툰] EOS 백서 만화로 이해하기 (2)

지난화에 이어 'EOS백서 만화로 이해하기' 2편입니다. 백서 원문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요즘 채굴이 좀 안되더라구요 ㅡㅜ
뭔일인지 점점 줄어드네요 ㅎㅎ

네~ 맞아요. 그런 것 같아요. 제가 컴퓨터를 덜 돌리기도 하는데, 3분의 1 이상 줄어든 느낌이에요. 백서상으로 채굴자가 많아질수록 채굴량이 늘어난다고 했던 거 같은데... 흠.

추천인이 많아지면 늘어나는건 확실한데요
채굴자가 많아지면서 채굴량이 줄었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ㅡㅜ
11월엔가 몇몇 나라로 확대 되면 더 줄어들거에요^^;;
그래도 켜놓곤 있는데 언제 10만 되려나 ㅎㅎ

Hi @kyeonga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23 which ranks you at #156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6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선 디클릭 부터 해결하고 여러코인이 많이 생기네요.

그런 것 같아요. 너무 많죠. ㅠㅠ

와~ 벌써 80만~ㅎㅎ 전 이제 40만되가요..요즘 확실히 채굴량이 줄어들긴 했네요~

그쵸? 저는 3분의 1 정도 줄어든 거 같아요.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해보려구요. 존버^^ ㅎㅎ

와우 많이 하셨네요 ㅎㅎ
저도 열심히는 하고 있는데 ㅎㅎㅎ

저 진짜 요즘 관심사가 블러드예요. ^^;; ㅎㅎㅎ

와우. 전 3만 ㅋㅋ에서.
그리고. 프로그램이 지꾸 죽어서 짜증이 ~~~

앗, 그래요? 저는 오류는 안 나는 것 같은데.
아니면 설치 삭제하셨다가 재설치해보세요~! ^^

추천을 했는데도 500코인이 안들어오긴하네요 ㅎㅎ
bPhWWFQiqsC6SvHHEbyJEKT9XxmoUWX7eZ
여기주소입니다 ㅎ

헐, @ukk님~~ 감사해요. 우리 같이 채굴해요. 500코인은 12시인가 그때 일괄적으로 보내주는 것 같더라구요. 늦어도 내일까진 받으실 거예요. 흐흐.
제가 전부 프리즈드지갑에 보내놔서 일단 1만 개 보내드리고 내일 오전에 또 1만 개 보내드릴게요. ^^♡♡♡

크크..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집에 컴퓨터랑 해서 좀 돌려놔 보려고 늦게나마...ㅎㅎ

1만 개 보냈어요~ 몇 분 내로는 들어갈 거예요. ^^그리고 11월초에는 스마트폰마이닝도 가능하대요. 지금 장외거래 시세가 0.4원이에요. 곧 코인장외거래소에도 상장된대요.

ㅎㅎ 안그래도 방금 받은거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마이닝이 가능하다니..ㅎㄷㄷ
늦은감이 있어서 이거 참.. ㅋㅋ

늦지 않았습니다. ^^ 열심히 채굴하시면 돼요. ^^^^

1만 블러드 더 보냈어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배부르군요~^^
다른계정 여러개도 해드려야하나 싶네요 ㅎㅎ

앗, 뭘 그정도 가지고요. ^^;;
이제 추천은 @ukk 님으로 하셔야죠. 그래야 가중치가 올라가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