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늘의 Daily Mission 수행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도 Daily Mission을 위해 스팀몬스터 세계로 접속했습니다.

오늘의 미션은 earth 계열로 10승하기 입니다.

10_29_월_오늘의 미션 -earth계열.PNG

어제 water 계열 10승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Pack을 추가로 구매해서 water 계열의 덱을 보강했지만, 100번 넘게 배틀해서 겨우 10승 챙겼습니다.

오늘은 다행히 비교적 자신 있는 earth 계열로 10승 미션이라, 빨리 10승 완수 할 수 있겠다는 근거없는 기대해 봅니다.

덱을 구성하러 가니 어제 대비 바뀐 게 하나 있습니다. 최대 MANA가 20으로 조정되었네요.

헉_마나20.PNG

당황하지 않고, 소환사와 몬스터를 차분히 배치해 봅니다. 나름 최적의 배치를 하니 총 19마나가 됩니다.

전투 결과는 두둥~

10승전적.PNG

저를 포함하여 rating 낮은 분들끼리 대전이라, 운좋게 10승 빠른 시간에 완수했습니다.
오늘 earth 계열 10승 미션을 주신 스몬신께 감사드리며,
보상으로 받은 베타 팩을 열어보니...

오픈 결과.PNG

오늘도 그저 그렇군요~

이상입니다.

디클릭 클릭은 사랑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Please follow m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왔다 갑니다. 디 클릭 클릭.

방문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보클 왔습니다 하하
일퀘가 은근히 어렵습니다.

넹. 미션 잘못 받으면 완수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데일리 미션을 하나 깨야 다른걸로 넘어가나요?
저는 파이어 스프린터로 10승 하라는데...계속 똑같네용

아.. 저도 이번이 세번째 미션이어서.. 말씀 들어 보니 clear 못하면 미션 그대로 남아 있을 거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좌절이네요 ㅠㅠ
불 소환사랑 다른 불 덱을 사야하는거군요 ㅎㅎ

저도 조금 관심이있어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꽤 재미있다고 생각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어렵게 달성했는데 카드가 ㅠㅠ

방문 감사드립니다. 고가의 카드 득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 1000달러급 카드 득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iOS

뭔가 쉬운듯 복잡하군요~^^ 스몬은 아직제게는
미지의 영역입니다. ㅎ dclick!

ㅎㅎ 저도 고생해서 퀘스트 깻는데 그저 그렇게 나왔네요 ㅠㅠ

내일은 꼭 좋은거 나오길 기원드리겠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