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루를 밖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이른 시간에 글을 쓰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1

남는 RC를 이용하여 한번 더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만들었는데..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분명 만든 그 암호 그대로 복붙했는데 아니라고 뜨니 황당하네요. 이렇게 계정이 하나 날아가나요ㅠㅠ

혹시 이런 일을 겪으신 분이 또 계실지 모르겠네요..

#2

image.png
친구가 캐릭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즘 이런 느낌의 캐릭터가 자주 보이던데 만들어 주니 신기하네요ㅎㅎ
우선 오늘 나오자 마자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바꾸어 두었습니다ㅎㅎ

#3

지금 보니 유튜브 서버가 맛이 간 것 같은데...
이런 경우는 또 처음 보네요 무슨 일인걸까요?
이럴때야말로 Dtube가...

#4

많은 분들이 디클릭을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파도타기라는 걸 하고 계신 것 같은데요.
예전 싸이월드 생각도 나고 좋습니다. 타고 다니다 보면 뵌 적 없는 분들도 보게 되겠죠?ㅎㅎ

많은 디클릭 또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

#5

어제 축구를 보았는데, 지난 주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한 팀이 맞는지 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잘 추스려서 앞으로는 더 잘 하는 모습이 보고 싶네요.

#6

드디어 2주간 노력해온 결실을 이틀 뒤에 얻게 됩니다.
오늘은 제가 없는 관계로 저 빼고 리허설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처음에 관상(?)에 춤이라는 게 없던 사람들 모아 두고 한숨쉬던 때에 비하면 크게 는 것 같습니다ㅎㅎ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7

이제 슬슬 남은 군복무기간 동안의 휴가 계획을 다 짰습니다.
약간의 변동이야 있겠지만 계획을 완성하고 나니 새삼 또 두근거리네요.

남은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캐릭터 정말 귀엽네요.ㅎㅎ
금손 친구분을 두셨군요. 부럽습니다~~

잘만들어 주었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뵙네요 ^^ 디클릭으로 여러분들을 만나는건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남은 군생활 휴가가 끝나고 빨리 나오셨으면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아직 좀 남았지만 시간 금세 가겠죠 뭐ㅎㅎ

유튜브 어제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전 오늘 아침에야 알았네요 막힌줄ㅋㅋㅋ

아까 톡에서 말하려고 했는데
캐릭터 너무 귀여움..♡

캐릭터 진짜 잘만들어줬더라구요ㅋㅋㅋㅋ

헉! 계정도 날아가고 RC도 날아가고...
관상에 춤이 없는 사람들이요? 저요~ 저요~ ㅋㅋ 잘 마칠수 있길 바랄께요^^

그래도 열심히 해서 열심히 한 몸치정도로는 보이네요 이젠ㅎㅎ

제가 기억하는 ㅋㅅㅋ님과 캐릭터가 딱 닮았네요.ㅎㅎ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잘만들어줘서 뿌듯하네요ㅋㅋㅋ

장기자랑 좋은 결과 있길 빌께요 ㅎ
이제 사회로 나올 준비가 한창이겠네요 ^^

보클 했습니다 ㅎ

슬슬 준비하고 있습니다ㅎㅎㅎ
클릭 감사합니다ㅎㅎㅎ

오 캐릭터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시겠네요.
이런 날은 금방 가는데...

맛난거 드시고 들어가세요.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패스트푸드로 하루 채우고 왔습니다ㅎ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