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HUB EOS 계정생성 이벤트(종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1542097695048.png

안녕하세요. knight4sky입니다.

이오스허브(https://eoshub.io/) 에서 이오스 계정 생성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오스계정도 스팀처럼 생성 시 자원이 필요 합니다. 그래서 이런 이벤트나 본인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생성이 안 되는데... 좋은 이벤트이니 많이 참가해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ㅎㅎ

약 1000명 입니다. 시간끌지 마시고 빨리 참가하세요.

image-1542097828067.png

키는 잘 저장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그럼 이만...


벌써 끝났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한강 자전거길의 만추(晩秋)

![image]( 팔당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이 부시도록 푸른 강이었다. "국경의 긴 터...

Sort:  

저도 하나 더 만들었네요ㅋㅋㅋㅋ이거 이오스는 별로 없는데 계정만 늘어서...;;;;

ㅎㅎ 계정부자시군요.

욱사마님은 계정계의 고래시죠 ㅎㅎㅎㅎ :D

링스 어플에서 거의 3만원 가까이 결제한거 같네요ㅋㅋㅋㅋ

계정 엄청 많으시면서... 욕심도 많으셔라~ㅋㅋㅋ

이오스가 적으니 계정이라도...ㅋㅋㅋㅋ

저도 욱사마님 포스팅보고 하나 만들었네요!! 공짜니 얼른^^

ㅎㅎ 잘 하셨어요. 계정은 목적에 따라 나눠쓰는게 좋더군요.

잉? 이거 끝났어요? 아까 낮에보고 만들려고 했었는데 ㅠㅠ

선착순이라... ㅎㅎ

너무 늦어버렸네용

다음에 또 이런 이벤트 있을꺼에요.

Hi @knight4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94 which ranks you at #135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7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ㅜㅜ다시한번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