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글] EOSDAQ 거래소가 OPEN 했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조금 전 EOSDAQ 거래소가 Open 했습니다.

EOS 기축이며 거래소 지갑이 아닌 개인 지갑을 이용해서 거래 합니다.

거래소 주소는 : https://eosdaq.com 입니다.

Scatter로 Login 이고...

지갑으로 이동하면 개인 계장상의 모든 토큰이 나타납니다.

신규 거래소가 너무 많아져서 선택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아직 주 거래소 결정 안 하셨으면 여기도 테스트 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의 거래소 상장 투표를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이 하드포크 20을 완료...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오스닥도 써 봐야겠네요~

^^ 보클하고 갑니다~~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써보세요.

EOSDAQ과 DEXEOS가 이오스 생태계의 탈중앙화거래소의 선두주자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D 가즈아아아!

네 일반 거래소처럼 만들었네요.
깔끔하고 좋습니다. 코인만 많이 리스팅 되면 좋겠어요.

이오스닥 거래소가 오픈했군요. 이오스 가즈아!!!

거래소가 너무 많이생겨서 걱정이에요.. 몬가 한번 터질거같아요 ㅠㅠ

보클하고 갑니다.

거래소가 갑자기 늘긴 했죠. 그래도 여긴 개인지갑 거래라 좋은것 같아요.

디클릭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소식감사합니다 흥미가생기네요 ㅎ

이오스 홀더면 괜찮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