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포카드가 나왔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원사마(@wonsama)님이 만드신 카드 게임에서 1등 및 5% Jackpot 인 포카드가 나왔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이번 1등의 원동력은... 23게임 지르기 입니다. ㅎㅎ


이 게임 하시는 분 귀찮아서 안 계산 해 보셨을텐데...

1,2,3등의 보상 금액인 1.150+0.690+0.230 을 합치면 2.07 SBD 입니다.

23게임을 모두 참여한다면 투입금액인 2.3 SBD 대비 0.23 SBD 줄어들므로 3게임만 참여해서 실패하는것보다 23게임 참여하는것이 더 이익입니다. 대신 꾸준히 손해는 보겠지만... 사실 23게임 참가는 Jackpot을 노리고 하는거죠.
(이 게임 이름이 Jackpot을 노려라! 이던가요?)


그리고 참가비용 활용은 보상으로 2.07 SBD 쓰고, 나머지 0.23 SBD 중 0.115 SBD 는 Jackpot 금액으로 적립되고, 또 0.023 SBD는 비밀 메모로 카드 확인용 송부 금액으로 사용 되며, 마지막 남은 0.092 SBD 가 원사마님 서버 운영비로 사용됩니다. 이 금액은 스파 좀 되시는분 셀봇 하는것 보다 작네요. (원사마님 봉사 감사합니다.)


요즘 스팀이 시들했는데 활기를 띄게 해 주는게임 같습니다. 또 요즘 게임하시는분이 늘었고요.

블럭체인 게임은 타 사이트 대비 수익/배분이 투명해서 신뢰가 많이 가는것 같습니다.
(사실 본인 카드 확인용 메모만 안 보내도 SBD가 조금 더 세이브 될텐데 신뢰가 생명인 게임이다보니... ㅎㅎ)


전 홀덤은 당첨 됐으니, 이제 로또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드디어 스팀잇 인싸되다!!!!

하이 형들!!! 스팀잇에서 인싸가 되려면 밋업을 가야된다지??? 나도 너무나 이곳저곳 가고 싶...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포카드라니...... 내가 먹었어야 했는데... 분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프사 너무 잘 어울려요...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요~~

방문 갑사합니다.

3게임만 참여해서 실패하는것보다 23게임 참여하는것이 더 이익입니다. 대신 꾸준히 손해는 보겠지만...

전 그냥 안할래요! ㅋㅋㅋㅋ 포카드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부담없이 운테스트 하는거죠. ㅎㅎ

축하드립니다~ 23게임 참여도 나쁘진 않군요~
그 버튼을 누가 쓰나 궁금했습니다~ㅎㅎㅎ

네... 잭팟을 위해서 개발자님에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한 버튼 입니다.ㅎㅎ

헛. 직접 요청하신거였군요^^ 저도 한 번 써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잭팟을 위하여~

아 제가 요청한건 아니고요... 다른분들이...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축하드립니다. 포카드!

와우~ 4카드!!!

대박~

축하드립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Hi @knight4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5 which ranks you at #137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