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에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분장과 의상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트와이스할로윈을 맞아
멋진 코스프레연출했네요~

다현이가 몸을 아끼지 않는 분장으로
평생 회자사진을 남겼습니다~

곧 있으면 할로윈 축제날이 다가오는데요~
저와는 아무 상관 없는 날이긴 하지만
할로윈 분장에도 지켜야 하는
예의가 있다고 하여 공유합니다~

1. 피부색칠이 필요한 의상
(흑인 분장 등....)
2. 특정 문화의 전통 의상
(인디언 의상 등...)
3. 노숙자 의상
4. 사건사고 관련 의상
(대구 지하철 사건, 세월호 사건 등...)
5. 슈가 스컬

※ 슈가 스컬

얼굴을 하얗게 칠하고 해골처럼 그림을 그려 넣는 분장
슈가 스컬멕시코에서 죽은 자의 날에 사용되는,
일종의 상복 같은 분장이다.
멕시코인들의 눈에는 축제날상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으로 보일 수 있다.

축제의 날
지킬 건 지키는 분장의상으로
개념 있고 즐겁게 즐기시는 할로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오나시
언제봐도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다이어트 14일차(-1.9kg)

14일차 오늘 회사일이 너무 바빠 이제서야 14일차 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큰 운동도 하지 않...

Sort:  

개인적으로는 특정 직업군을 너~무 성적으로 표현하는 의상이 보기 꺼려져요.. 거의 헐벗은 간호사라든가 ;ㅅ;

그런 곳을 갈 일이 없어서
보지 못 했지만 백의의 천사
성적으로 묘사하는 것은 잘못된 일인 거 같네요~

금지의상이 있다는거 처음 알았어요 ㅋㅋ
가오나시 아가 ㅋㅋㅋ언제봐도 즐겁네요
예전에 전 캣우먼복장을 했던 ㅋㅋ

캣우먼이면
무서운 분장이 아니라
섹시한 분장 아닌가요?
ㅎㅎ

분장을 무섭게 했었죵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오호호호
슈가스컬 앙대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슈가 스컬
이름은 이뿌네요~

가오나시 저 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할로윈에 하지말야알 의상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345는 뭐 솔직히 할 생각조차 없지만
1,2는 정말 모르고 할 수도 있겠다 싶어요
깨알 상식 배워갑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5번을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해골 분장이야~
아무 생각 없이 쉽게 할 수 있는 분장인데
금지된 분장이라니 처음 알았네요~

할로윈이 먼지 알려주고 놀았으면 좋겠어요. ^^;;

할로윈이 우리나라 축제는 아니죠~
아마 분장하고 노는 친구들도
물어보면 할로윈이 뭔지 자세히 모를 겁니다~
ㅋㅋㅋ

저 가오나시는 볼때마다 어우♡ 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처음 봤는데 이미 유명한 사진인가 봅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십시요~

고맙습니다~
즐거운 밤 보내세요~

가오나시 분장은 ㅇㅈ해줘야합니다 ㅋㅋ 대만에서 할로윈 보냈는데 거긴 별거 없더라고요 뭐 한국에 있다고 하는건 없지만요 ㅎㅎ

아무래도 일본과 문화가 비슷한데
어딘가 있긴 있을 겁니다~
우리나라 이태원 같은 곳에요~

가오나시 어린이 집에 갓나요? ㅋㅋㅋㅋ

가오나시가 어린이집 소속인 거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