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7] 오늘도 클리어! 마이님과 재회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1주 전부터 쓰기 시작했던 스몬 일기...

수백번(?)의 패배 속에서 얻는 황금 같은 1승을 모아 오늘도 가즈아

DQ 7-1.png

중간 중간 이런 분들 만나면 후덜덜합니다

어차피 노말 카드 쓰시는 분들에게도 지는 경우가 많지만 괜히...

DQ 8-1.png

그리고 마이님(@maikuraki) 과 재회

승리는 저의 것이옵니다 출석 대장님😁!

DQ 8-2.png

이틀 연속으로 Earth Splinter로 10승하기....

개인적으로 Death Splinter 미션이 가장 빨리 끝나는 것 같습니다

내일은 악마형님들과 함께하길~

골레가 뜨는 그날까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의 거래소 상장 투표를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이 하드포크 20을 완료...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_+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엄청 지다가 겨우 이깁니다...ㅜ.ㅜ
보클로 응원할게요~ㅎㅎ

저도 겨우겨우...ㅠ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하하하

날 쏘고가라!!!!!!!!!

빵야빵야!!!모두의 밥(?) 이군요 ㅠㅠㅠ

스윗파파님과 다르게 저는 한방에 끝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계속 지네요 ㅠㅠ ㅎㅎㅎ그래도 하는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맞습니다 ㅋㅋㅋ 지더라도 헤어나올 수 없는 스몬의 세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오 마이형 이겼네??ㅋㅋㅋ

ㅋㅋㅋㅋㅋ요즘 하루에 한번씩은 꼭 뵙는 듯 합니다 스몬 세계에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화이팅~~~~~~~~~~~~~~~~!!!! 보클!

언제나 화이팅!!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짱짱맨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