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13] 한 달 동안 얻은 골드와 레전더리

in #dclick6 years ago

스몬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한 달 정도 되었으려나...

남은 페이팔 잔액으로 스타터팩 + 2팩 추가 구매 이후로는

일일퀘스트와 시즌 보상으로만 카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골레 득템은 없었습니다만 레전더리 2 장과 골드 3장을 뽑았네요

DQ 17-1.png

레전더리 두 장..

밀당 장인입니다 부르르르

DQ 17-2.png

그리고 골드 세 장!

골드는 사용하려고 배틀 들어가 보면 노멀 카드만 뜨는데

추가적인 무엇인가가 필요한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출석부 보고 들립니다
디클하고 가빈다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벌써 금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이 게임을 안해서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보클하고가요!

ㅋㅋㅋㅋㅋ 한 번 해보셔요!!\n들어가는 문은 있지만 나오는 문은 없습니다ㅎㅎ\n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 이거 살돈으로 그냥 스파업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오홋 좋은 선택을 하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배틀에서 only gold인가 show gold인가 누르면 골카들도 보입니다.

레전더리 알짜 2장이네요. 굿!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골드 필터링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n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주변에 홍보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566.66
ETH 3559.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