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핏 업데이트(Actifit Update)! 무엇이 바뀌었을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acti 8.jpg

안녕하세요! @kevindeby 입니다

오늘은 액티핏을 까맣게 잊고 있었기에 걸음 수가 8....

아무튼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 알람이 오길래 업데이트 후 실행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가 바뀐 것 같은데!

acti 10.jpg

일단 메인화면이 이전보다는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뭔가 더 깔끔+_+ 그리고 안보이던 메뉴도 생겼네요

ACTI PIC은.....

뭔가 특별한 게 있는 줄 알았더니 그냥 사진 찍기(카메라) 입니다

acti 3.jpg

그리고 액티핏 글을 올리기 위한 Post to Steem 창으로 들어와 봤습니다

포스팅 키 찾는 것을 도와준다는 친절한 @actifit님^^

멘션했으니까 보시면 풀봇 좀...

acti 5.jpg

링크를 누르면 DTUBE 로 이동됩니다

코스타리카에 거주하시는 Robert(@raserrano) 의 영상입니다

저도 예전에 포스팅 키 찾는 법을 몰라서 한참.... 네...

셋팅 튜토리얼까지! 잉글리시 리스닝이 필요

acti 6.jpg

기존 @actifit은 걸은 걸음 수에 따라 차등 보팅+액티핏 토큰을 지급 해주었습니다

저것을 체크하면 보팅 없이 100% 액티핏 토큰으로만 보상을 받는 것 같네요

토큰 사용은 언제부터 가능하려나....ㅇ_ㅇ

acti 4.jpg

좀 더 아래로 내려보니 여기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미지 추가 기능마크 다운 / 미리 보기 지원

acti 7.jpg

간단하게 마크 다운 및 미리 보기 테스트 해봤습니다

acti 9.jpg

문득 지금까지 액티핏 토큰을 몇 개나 모았는지 궁금하여 조회해봤습니다

저는 1362.222 개... 천삼백육십이 쩜 이이이 개 이군요

많은건가...ㅇ_ㅇ? 스티미언분들은 얼만큼 모으셨나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변화한 점은 대략 여기까지~

제가 못 본 다른 부분 혹은 원래 적용되어 있었던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십시오..+_+


액티핏 흥해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3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r> ldsklee 1주일간 만보 달성 이벤트 kevindeby/td> 오버노드로 스파업 하기! 얼마나 걸릴까? styner

KakaoTalk_20181023_161728787 (1).gif
어워즈도 흥해라!!!!!!!!!!

정리 잘해주셔 감사합니다~♥

설정에 추가된 기능으로
블루엔젤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포스팅 알림 알람 설정기능 추가되었어용~!

액티핏 흥해랏~!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리가 잘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쓰고 보니 사진 크기도 그렇고
가독성이 영..... 별로네요.. 폰 캡쳐 사진이라 더 줄이면 이상할 것 같고ㅠ
포스팅 알림 알람 기능은 올리신 것 보고 해당 글에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액티핏 흥해라~ 감사합니다 ^
^

전해지는 내용에 의미가 크죵~!
형식은 잘 꾸미면 좋겠으나
그러라보면 형식만 있고
내용이 부족할 수 있게되곤 하죵...

알림 알람 기능 완전 좋아용~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올~ 나도 조회해봐야겠다~!!ㅋㅋ

왠지 엄청 많이 모으셨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 엄청 못모았는데요 ㅋㅋㅋㅋㅋ
풋살할때 암밴드하고 뛰어야겠음

난 338 개 있넹
액티핏 아이폰은 업뎃 늦어 ㅜㅜ

출시도 그러더니만 .....ㅠㅠ 항상 늦는군여

액티핏 업데이트 사항 잘 봤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넵 보클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매번 액티핏 까먹고 있는데... 나이드니 다 귀찮군...

저도 요즘 계속 까먹고 있네요 ㅋㅋㅋㅋ
걷기는 많이 걷는데!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