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좋아하십니까?

in #dclick6 years ago

macaron1.jpg

1일 1 스몬일퀘 만큼이나 꾸준히

1일 1마카롱을 실천하고 있는 @kevindeby 입니다

냉장 보관하면 꽤 오래 보관할 수 있으므로...

쌓아두었다가 하나씩 꺼내서 얼그레이 밀크티 or 카페 라떼와 함께 먹습니다

아침 식사 후 조금 지나서 요렇게 스낵 타임을..

macaron2.jpg

사실 예전에는 축구와 마찬가지로 마카롱도 엄청 싫어했는데...

처음 먹어본 마카롱은 말 그대로 설탕 덩어리였거든요

그 후, 모 호텔에서 먹어보고는 괜찮네...? 하다가

프랑스에 먹어보고는 그만 중독 되어버림 +_+

같은 마카롱이라도 재료의 비율이나 제작 과정에 따라 많이 바뀌는 듯 합니다

주변에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고 미치도록 좋아하는 분도 계시고

호불호가 극심하던데!

스티미언 분들은 어떠신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26]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오랜 대화의 시간(꿈을 포기한 내가, 당신들을 응원합니다.) kevindeby/td> 마카롱.... 좋아하십니까? hipp0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1호의 애장 음식이지요^^~
그리 달지도 않은데. 부드럽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긴한데.. 작은 놈이 왜이리 비싼지..

저도 왜 그렇게 비싼가 했더니 손이 상당히 많이 가더라구요..

요새 마카롱 까페가 나름 유행인 것 같더군요.
곳곳에 보이더라구요.

저는 런던에서 유명브랜드 먹어봤더니, 꽤 맛있었어요. 근데 국내 보다 꽤 비싼 편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맞아요 요즘 주변에 마카롱 가게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어요!

가끔먹으면 달달한 행복이~^^ 보클!

가끔씩 드시는군요 ㅎ_ㅎ =!

맞보클^^

감사합니다 +_+

난 엄청 좋아하는데!!!!! 덕배가 직접 만들어주나여!??

네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50 SBD 송금 부탁 드립니다

와 덕배 양아chi !!!

마카롱을드시다니 도시남자!

'마카롱 먹는 도시 남자'보단
'스팀잇 하는 스티미언'이 더 좋습니다 ㅎㅎ

ㅎㅎㅎ 편한밤되세요 스티미언케빈!

ㅎㅎㅎㅎ 좋은밤 되십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_+

설탕 덩어리 맞죠 그래서 못 먹어요. ㅠ.ㅠ 이빨이 약해서 먹으면

저도 설탕 덩어리 인줄 알았는데 수제 마카롱은
달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63.23
ETH 2524.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