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밋업에서 사용할 공을 도난 당했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2차 풋살밋업부터 5회차까지 저의 주황색 낫소 풋살공을 이용했습니다

집에 돌아오면 가방에서 꺼내어 운동용품 두는 곳 옆 바닥에 둡니다

근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뭔가 허전하더라구요

주황주황한게 저기에 있어야 하는데... 이번 주에도 가지고 가야 하는데

20181029_204704.jpg

용의자는 3초 만에 검거 되었습니다

경계를 늦추지 않는 저 자세!

축구공도 몸으로 잘 몰고 가는데 그보다 작은 풋살공 쯤이야..

20181030_192536.jpg

검거는 성공했습니다만 도난 물품을 되찾아 오는 것은 쉽지 않네요..

20181030_192622.jpg

공을 빼앗으려 하니 발로 잡으며 째려봅니다

평소에 축구공(구 모양의 물체) 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공에 대한 소유욕이 어마무시함... ㅇ_ㅇ

20181030_192558.jpg

이렇게 방심하고 있을 때 낼름 가져왔습니다

그랬더니 화(!)를 내더군요... 간식을 주며 달랬습니다

너가 아무리 그래도 이건 내꺼야...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ㅋㅋㅋㅋ너무 기여워요 눈빛이 이글아이 ㅋㅋ

눈에서 레이저나오는줄... 제가 주인인데.. 쫄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봐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풋살에 초빙해 함께해요~!!

활동량이 박지성+캉테급이라 2시간으로는 부족할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다면 우리편으로...

강아지 귀엽네요~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범인의 눈빛이!! +.+
이런 전투적인 눈빛은 앵커맨에게 빈드시 필요한 요소!!
카투소로 키워봅시다. -.-+

ㅋㅋㅋㅋㅋ 온 그라운드를 휩쓸고 다닐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용의자 검거~! ㅎㅎ

디클릭 !하고갈게요~

생각하고보니 용의견(!) 이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데려와요!!! ㅋㅋㅋㅋ
너무이쁘네요
데려 오면 저는 풋살 안할듯..ㅋㅋㅋㅋ

데려가기엔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인 줄 알고 깜놀~ ㅎㅎㅎㅎ
[다래곤9] 100스파 유상임대 공지 참고해주세요.

진짜 맞습니다 ㅋㅋㅋㅋ 사라져서 깜놀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강아지 표정이 재미있네요~
째려보는 모습이 특히..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