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XEM) 코인 홀로 급등, 이유는?

in #dclick6 years ago

넴.png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이 약세, 보합세를 유지하는가운데 최근 이틀간 넴 (NEM) 코인이 돋보이는 수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넴1.png
(출처: 업비트)

지난2틀간 누적 수익률 30%에 가깝습니다.

넴 블록체인은 모든 산업부문에서 정보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기업 및 정부단체에서 효율적인 운영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넴1.png
(넴 창립 멤버, 이사진들, 사진: 넴 제공)

최근 넴 코인 가격이 급등하는것은 2018년도 1월 580억엔 (약5763억원) 규모의 넴을 해킹당하며 최대의 위기를 겪었던 일본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체크'가 거래를 재개했다는 소식 때문입니다.

해킹당한 이후 당시 최대규모의 가상화폐 거래소 였던 코인체크는 일본 '모넥스 그룹'에 인수되었고 토시히코 카츠야 모넥스그룹 COO가 거래소의 대표를 맡았습니다.

하지만 올해초 최고가 대비 1/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하는 가격 수준이며 시가총액도 1.2조원이하입니다.

즉, 코인시장의 상승을 주도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랬군요 ㅎ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래도 좋은 현상이라 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죠? ㅎ

역시 이유없는 급등은 없네요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ㅎ
아니뗀굴뚝에 연기나랴~

애증의 넴이네요 넴구입하자마자 다음날 해킹당한 뒤 계속 존버중인에ㅛ 애증의 넴 ㅠㅠ

해킹전이면 올해 초? 헉...

"넴"이라는 코인은 처음 들어용...성투하십시요..

한때는 꽤 유명하였지만 완전 묻혔었죠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

대답도 잘하는 기특한 코인이군요. "넴"
보클로 응원해요~

정말 착실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

거래소 상장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년 이맘때쯤 시총 10위안쪽으로 기억합니다
7등정도 위아래 왔다갔다 하다가 코인체크 해킹과 함께 멀리 가버렸지요 ㅋㅋㅋㅋㅋ

네 저도 7위에서 한번 본것 같습니다. 참 멀리 갔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