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EM) 우상향 진입 [ 스팩타클한 오늘 ]

in #dclick6 years ago

코인시장 변동이 다시한번 증폭된 하루였습니다. 오늘 같은 장세를 '롤러코스터장' 이라 하죠.

업비트기준 29일 416원에 장을 시작한 스팀(STEEM)/KRW는 +12%상승한 466원을 터치하고 하락, 다시 443원을 기록하더니 지금은 410원대로 하락전환.

하지만 긍정적인 부분은 트렌드가 지지선을 잘 따라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스팀1.png
(출처: 업비트)

위 차트는 시간봉입니다. 빨간선이 15시간 이동평균선, 초록선이 50시간 이동평균선인데요, 지난 11월28일 15시간 이평선이 50시간 이평선을 우상향돌파하는 (partial) 골든크로스 지점이 포착!, 하지만 거래량이 골든크로스 지점이 아닌 이후에 터졌다는 점은 다소 의아한 부분입니다.

비트코인과 리플의 경우 partial 골든크로스시점에서 거래량이 늘어나기시작한것을 보면 스팀은 개별적 성과와 관계없이 코인시장의 흐름을 따라가고 있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내일까지만 스팀가격이 현재수준을 버티거나 지속적인 상승모멘텀을 유지한다면 향후 몇주간은 우상향 지속될것이라 예상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실 스펙타클 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많이 빠진 상태네요ㅠㅠ 탈비트가 가장 시급해보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많이 빠지긴 했죠..~
감사합니다:_)

@joeypark님의 분석에 따르면, 지금은 제3 대하락장에 있으며 예상 최저가격은 $0.19달러 (209원)며 이어지는 제4 대상승장의 예상 최고 가격은 $173.3 (19만 원)이라고 해요.

이번 제3 대하락장(현재 52주 최저 가격은 345원)에서 더 이상의 하락 없이 제4 대상승장으로 진입하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9만원이면 스팀 시가총액이 약59조원인데, SK하이닉스 정도의 영향력을 가져야한다는 뜻입니다.
되면 좋겠지만 확률은 낮아보입니다.

하하하, @joeypark님의 분석이에요. ^-^

스팀 가즈아!!! 입니다.ㅋㅋㅋㅋ

이번에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수백만번의 시뮬레이션 결과
10만원을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닥터 스트레인지를 믿어봅니다~

10만원~ ㅎ 꿈의 숫자네요

좋은 소식이네요. ^^
계속 우상향 가즈아~~

넵 감사합니다 :)

업비트에서 오랜만에 거래량이 폭발하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미세먼지가 심하니 마스크 착용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러게말입니다 24시간거래량이 2-3억대에 머물다가 7억을 넘겼네요

얼른 얼른 ^ㅡ^ 올라가자~ 너무 멀리 왔습니다. ㅠ.ㅠ

네.... 모두들 지쳐있을겁니다

유틸리티 코인의 존폐위기입니다. 벡트 거래소 재료를 전 후로해서 박살이 날 알트들이 많을 것 같아요. 스팀이 출렁거려도 380원 언저리에서 지지받고 박스를 상단으로 확 올렸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결국 가격이 상승해야 유저들의 관심도 모일테니까요..

그쵸... 지금 가격은 글을써도 얼마 벌지도 못하고~

보클 도장 빵!!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810.21
ETH 3407.0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