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 마지막 기대 [ SEC위원 "비트코인ETF 상장 가능"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최근 코인시장이 연일 폭락하는 가운데 많은 투자자들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가상화폐ETF를 통과시키는것만이 반등의 힘이 될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신청된 모든 가상화폐 ETF가 상장 거절된바 있는데요, SEC위원중 한명이 비트코인ETF의 상장이 가능했다고 발언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png
(이미지 출처:ICOexaminer)

비트코인 뉴스포털 'Bitcoinist'의 보도에 따르면 SEC위원 Hester Peirce가 최근 'What Bitcoin Did'라는 팟캐스트에 등장해 "거절되었던 비트코인 ETF는 분명히 가능성 있었다."고 발언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달에는 유럽에서 네번째로 규모가 큰 스위스 증권거래소가 최초로 비트코인ETP를 승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큰 가격변동성을 보이고 있어 SEC가 올해안에는 승인을 해주기 어려울것으로 예상되며 이르면 2019년 2~3월정도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팀 차트.png
(출처: 업비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위스가 EFT로 승인을 했기 때문에 미국이 이걸 놓칠리가 없을 듯 합니다... 제발 떡상을 많이 했음 좋겠네여 ㅠ

바통터치를 잘 해줘야할텐데 말이죠~

그러게염 ㅠ

미국은 언제 etf 승인할려는지 모르겠네요
빨리 etf승인으로 하락반 추세전환하여 상승장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맞습니다 추세전환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보클 응원왔어요~
행복한 날 되셔요~^^

감사합니다 ;)

내년 2-3월이군요ㅋㅋㅋ ㅜㅜㅜ
아주 긴호흡으로 여유롭게 기다려야겠습니다ㅋㅋ

제 예상입니다~ ㅎ

내년이라도
ETF승인은
굿 뉴스 좋은 소식 입니다
보클 하고 갑니다

그렇죠 늦게라도 되는것이 중요하니~

이번엔 제발~~ 제발!!

가즈아~ㅎ

370원이면 떡하나도 못사 먹겠네요 ㄷㄷ 보클 꾸욱

네... 배고픈 나날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180.80
ETH 3418.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