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주식 폭락 -5.04%, [ 시총50조원 증발]

in #dclick6 years ago

애플 (APPL)주식이 또한번 폭락하였습니다. 12일 나스닥에 상장한 애플 주식은 전거래일 종가대비 -5.04%하락한 $194.17에 거래를 마쳤는데요, 이날 날아간 시가총액만 50조원 이상입니다.

  • 애플 주식 차트

애플 주식.png
(출처: 야후금융)

쉽게 설명드리자면 하루만에 SK하이닉스 규모의 회사가 공중분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애플의 주가 하락을 두고 경제위기가 찾아왔다는 보도들은 지나친 과장입니다.

단기적으로 보면 애플의 주가가 지나치게 급락하는것처럼 보이나 최근 17년동안 차트를 보면~

  • 애플 주식 차트

애플주식.png

전혀 위기처럼 보이진 않죠? 세계 금융위기로 불리려면 2008년도처럼 주가가 반토막 정도는 나줘야 하는데 기껏해야 지난 7월과 8월 급등한 폭만큼 빠진 상황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하이닉스가 사라졌다고 하니 실감이 나네요..

네 ㅎㅎㅎ 엄청난 자본이탈이죠

그나마 코스피는 선방중이네요 보클로 꾸욱~

감사합니다 :)))

아이폰 신규 모델 시장 반응이 별로 안 좋은 건가요? 국내 경쟁사들에게는 시장 점유를 위한 좋은 기회일 거 같습니다.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도 성장을 많이 하고 있던데.. 우리 나라 업체들이 우위를 점하길 기원해 봅니다. 보클 꾸욱~

스마트폰시장 성장이 둔화된데다 저가폰을 화웨이가 쓸어가다보니 점유율2위도 내주었습니다.

아프네요 ㅠㅠ;;; 애플~~~~... 그래도 아직까지는 손해본 것은 없으니 홀딩....ㅎㅎ 어차피 장기용이니까, 버티는 것이죠. 그런데, 오늘 미국은 휴일이라 장이 열리지 않았어요. 미국에서 살고 있으니 보면서 뭔가 하고 싶었지만, 장이 열리지 않는데 뭘 하겠어요....그냥 가만히 그래프 보는데, 뚝뚝...떨어지는 것이 손도 못대고, 이걸 어쩌나...했는데, 뭐 내일은 훅 오르겠죠.

아마, 150불까지도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말이 있죠? 그러나, 그것은 경제위기로 주식시장이 난리났을 때 이야기...주식시장이 난리나면 150불도 장담못하죠.

보팅과 디클을 한방에 전하면서 ....

잘읽었습니다 ^^

정치 외교 상황이 안정되면 애플주가도 다시 안정을 찾겠죠... 성투하세요 @jrcombo70

ㅎㅎ 사실, 애플은 CEO의 말한마디 때문에 저런 취급을 받죠. 결국 애플은...올라설 것이라 믿고 :)

스티브 잡스... 보고싶습니다.~

50조가 뉘집 애 이름도 아니고... 후덜덜 하네요!! 날아간 50조의 1%만 저한테 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1% 500억 .... 독거노인님! 욕심이 과하십니다~ ㅎ

와 ...역시 시가총액이 어마어마한 회사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