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준플레이오프 티켓 예매 전쟁..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한화가 아주 오래간만에 가을야구를 하죠.

오늘 오후 2시가 가까워지는 시각,사무실에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이 야구 티켓을 예매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컴퓨터 4대와 휴대폰까지 준비..

10E7D727-9657-4C4A-90EC-E4B16BD00198.jpeg

예매 개시 시각인 2시가 가까워져지 뭔가 긴장감이 돌더군요.

새로고침을 누르면서 드디어 2시가 되자 브라우저의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7C84CFF8-1083-46B8-AEEC-370A172F527F.jpeg

2-3분을 기다려 화면이 전환되었지만 이내.. 위 사진과 같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접속인원이 많아서 예매가 지연되고 있다는 메시지..

10여분 동안 이 상태에 있다가.. 다시 열린 좌석 선택은 이미 매진이었습니다. ^^;;;;

사장님이 노트북으로 예매 결제화면까지 진행되었지만..

결제프로그램 충돌인지. 무통장 입금 안되고, 신용카드 결제도 종료되어 버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려니.. 휴대폰에 카카오페이를 처음부터 설치하고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

그러는 사이 매진..

사무실에서 4명이 티켓 예매에 시도했지만.. 결과는 전멸..

ㅎㅎ.. 예매를 한 사람들은 어떻게 했을까요?

결국 티켓 예매에 실패한 사무실..
사장님이 이렇게 말합니다. ..

우리 4명 티켓값에다가 사무실에서 더 지원해서 대형모니터 하나 설치할까?

ㅎㅎ...

  • 예매시 최대한 성능 좋은 컴퓨터와 통신환경을 갖추어야 하나 봐요.

  • 인터파크 관련 프로그램 설치는 미리 해 놓고..

  • 혹시나 모르니까 카카오페이 설정도 미리 해 놓아야 겠군요.

  • 티켓 예매는 먹통이었지만.. 그러는 동안에 다저스와 밀워키 4차전.. 연장에서 다저스가 극적 끝내기 2:1로 이기더군요. 그나마 위안..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저자 보상(SBD+STEEM) 100% VOTING BACK #532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보팅 기여도 만큼의 저자 보상을 100% 돌...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요.
저는 결제까지 넘어갔으나 잔여수량 0가 저에게 시련을 주네요... ㅠㅠ
한화 팬이신가보군요... 한화가 올해 열심히 한 보람이 있길 바랍니다. ^^
디클릭도 꾸욱~!!

한화가 하위권을 하는 동안 팬이 되어버렸네요. 티켓 예매의 순간은 정말 전쟁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쉬움과 탄성이 교차하는 순간이더군요. 가을 야구가 재미있게 펼쳐졌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한화팬입니다.ㅜㅜ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 한화 경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드디어 오늘이네요^^ 한화 화이팅!!

드디어 시작이네요. ㅎ. 매회 긴장의 연속이네요. ㅎ

예매할때 고수분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대행도 해주는분들도 있고 ㅎㅎ
다음에는 꼭 예매해보세요 ㅎㅎ
jsquare님 편안한밤되세요 ㅎㅎ
디클릭!

한번 시도를 해 봤으니 다음에 기회가 또 올 것 같네요. ㅎ 그런데 30여분 지나니 P2P로 표를 거래한다는 게시글이 뜨네요.. ^^; 편한밤 되세요~

예매전쟁이네요.ㅎㅎ
dclick!
c.png

ㅎ. 시청으로 마음 편하게 가을야구를 즐겨야겠네요. ^^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87 which ranks you at #84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4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