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을 써볼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새로운 시도가 많이 눈에 들어온다.

그중에 하나, 디클릭(Dclick)에 대해 알게 됐다. 디클릭은 구글 애드센스처럼 스팀잇에 광고를 게재한 다음 발생하는 수익을 작성자에게 나눠준다고 한다.

글쎄, 몇 가지 궁금증이 생기기는 하지만, 일단 써보면 알 일이다. 당장 가입하고 열어보니, 두 가지 애드센스보다 나을 거 같은 가능성이 보인다.

등록이 쉽다.

요즘 구글 애드센스는 등록하기 쉽지 않다는 말이 많다. 디클릭은 아마도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개설할 수 있으므로 그 문턱이 낮을 거로 보인다.

수익 결제가 빠르지 않을까?

또 다른 하나는 아마도, 결제가 애드센스보다 빠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운영하는 웹사이트, http://joyvancouver.com 도 홍보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한 번 찾아봐야겠다.

스팀의 한계가 디클릭의 한계 일듯.

다만 단점으로는 암호화폐 특유의 가격 불안정성이겠다. 또한 나처럼 외국 거주자는, 스팀 취급 거래소가 많지 않은 관계로 현금화가 조금 귀찮은 문제일 수 있다.

물론 두 단점은 디클릭의 문제가 아니라 스팀의 한계이니. 열심히 만든 분들은 죄없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