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3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그림을 들고왔어요.

바로 제가 첫 커미션을 받고 작업한 그림입니다.

1.jpg

무려.. 손그림 커미션...

신청해주신 분이 꼼꼼한 문의와 관심 덕분에

작업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첫 커미션이었고, 여러가지 힘든 점도 많았는데 좋은 경험이 되었던 것 같네요.

물론 앞으로도 커미션을 받겠지만, 더 성장해서 좋은 그림들을 뽑아내고 싶습니다 +_+

방금 막 끝낸 참이라 힘들어서 얼른 누우러 가봐야겠네요 헉헉... x_x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연말연시 파티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연말이라고, 연초라고 모임 많으시죠? 모여서 하는 것이라고는 술밖에 ...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5] KR 커뮤니티 출석부

...lsogood (Tasteem) 무난한 모임장소 애슐리 jiwoon/td> 목요일 기준 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

궁금한게 있는데
커미션이라는게 무엇인가요?
얼핏 트윗에 써져있는걸 본적이 있는데
잘 이해가 가지 않아서 말이죠;;;

해당 그림은 제가 알기로는 칸무스 캐릭인걸로 알고있는데
칸무스를 2차 창작으로 접하고
bgm'만' 접하는 저라고는 하지만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ㅋ

커미션은 쉽게 말해서 돈받고 그림 그려드리는거에요.

그래서 평소보다 힘들긴 했네요. +_+

아 그리고
스팀잇에서도 커미션을 받는지 궁금합니다.

링크를 어딘가 걸어야 할까요.

따로 커미션문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받고있긴합니다.

갠적으로 커미션 문의를 다음 포스트를 올리실때마다
남기시면 좋겠지 싶네요
(물론 스팀잇에서는 커미션 문의를 받지 않을 생각이시라면..)

그리고 저번 댓글에
https://steemit.com/dclick/@jiwoon/-todays-picture-statussunday1230-1546164174606#@sindoja/re-jiwoon--todays-picture-statussunday1230-1546164174606-20181230t103042767z

사이트를 소개하였는데
님에게 괜찮으셨는지 궁금하네요

다음 게시글부터 그럼 링크를 달도록 해야겠네요.

해당 사이트는 아직 저에게는 계획에 없어서 보류 상태입니다 +_+

+_+
(근데 이 이모티콘은 어떤 표현을 뜻하나요 ㅋ)

+_+
딱히 의미는 없어요 ㅋㅋ 그냥 예전부터 귀여워서 자주쓰고있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그림이 귀엽네염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