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12/16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고양이와 소녀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거창한 그림은 아니고 딱 스케치 수준의 그림이네요.

1.png

오늘 아침에 잠깐 쓰레기를 버리려 밖으로 나가면서, 우연히 고양이를 봤습니다.

사실 2년 전부터 간간히 보이는 고양이긴 했는데 ..

보이는 시기가 정말 변칙적이라 운이 좋았다고 할 수 있죠.

오랜만에 만나서 쓰담쓰담 해주었는데, 아파트 문앞에서 "냐옹" 거리면서 앉길래

문을 열어주니 호다닥 하면서 안으로 들어가더군요..

날도 추운데 .. 불쌍하네요 ㅜ_ㅜ

--

그리고 집으로 들어와서 뭐 그릴까 하다가 고양이를 그리게 되었네요.

언제 한번 "고양이" 만 있는 그림을 그려볼까 합니다.

겁나 많이요.

동물 몸 공부도 할 겸 +_+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8] KR 커뮤니티 출석부

...> sesil 오늘의 운동기록( 12월 16 일( jiwoon/td> 일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12/...

보클왔습니니다~~

감사합니다 +_+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고양이가 귀엽군요 ㅎㅎ

고양이 너무조아요 +_+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금손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비용받고 캐릭터작업도 하시나요??

커미션 같은거 말하시는거면, 제가 컴그림이아니라 손그림이라서 미루고있는상태입니다.

고양이 그림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그리고 그림체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ㅎㅎㅎ

좋아하시는 그림체 스타일이라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__)

저도 고양이 그림 좋아해요! +_+

길고양이 쓰담쓰담해주면 안되용 ㅠㅠ

물어보니까 완전한 길고양이가 아니라 경비아저씨께서 직접키우시는 고양이 였답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