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12/22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소년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하루 하루가 지날수록 무엇을 그려야 할지 고민에 빠지곤 합니다.

그릴건 많은데 막상 그리려고 하면, 또 그것들이 기억이 안나다니... ㅡ_ㅡ

1.jpg

저번처럼 그냥 프리 하게 그려보았어요.

그림에 딱히 의미는없지만, 평소랑 다른 점이라면

오랜만에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다는 점!

스캔해서 올리는게 깔끔해서 좋기는 한데 역시 직접 찍어서 필터효과 바꾸는게..

분위기 하나는 좋네요.

...

행복한 주말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 홀더를 위한 꿀팁] EOS REX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

암호자산 성투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글아이(@eaglekeeneye) 입니다. 이번 글은 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그릴건 많은데 막상 그리려고 하면, 또 그것들이 기억이 안나다니... ㅡ_ㅡ

마찬가지로
저도 포스트로 무언가 해야지
싶은 소재는 많은데 막상 자리에 착석해서
쓰려고 하면 기억이 안난단 말이죠 ㅋ

잘 보고 가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ㅋㅋ
이제는 메모장에 적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만간 발차기를 할것같은 품세네요!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image.png

마이님도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용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