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12/15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습니다.

대략 9일정도 지난 것 같은데도 그간 그림 좀 안그렸다고 그림이 안그려지더군요..

그래서 엄청나게 저조한 퀄리티로 가져오긴 했습니다.

2.png

평소보다 다른그림체와 깔끔에서 조금 벗어난 듯한 그림입니다.

오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를 보고 와서 그런지 자유롭게 그냥 휘갈겨 그려보았네요.

그나저나 정말 재밌더군요.

보는내내 직업병인지.. "저 모델링을 어떻게 렌더한거지..." 2D와 3D를 오고가는 스톱모션 기법 애니메이션을

보니 정말 눈이 호화로웠습니다.

KakaoTalk_20181215_010452289.jpg

평소에 챙기지도 않던 영화 포스터도 챙겨왔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은 한번 쯤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3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어떻게 스팀파워를 쓰면 좋을까요? 개인적생각 정리

스팀파워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에 대한 개인적을 정리했습니다. 먼져 셀프보팅하면 욕을 먹는다. ...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6] KR 커뮤니티 출석부

... My Actifit Report Card: 12월 14 2018 jiwoon/td> 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1...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왕.... 저조한 퀄리티 보소.....ㅎㅎㅎㅎ
저정도 그림 그리는게 소원인 사람할때 못할 말이십니다!!!ㅎㅎㅎㅎ

앗..죄송합니다! 그림에 만족을 못 하면 나오는 습관적인 말이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소와는 다른 변화를 준 그림이 인상깊네요

감사합니다 !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