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모작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1/7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모작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저번에 한번 해당 그림을 스케치만 끝낸 상태로 올린 적이 있는데요.

미루고 미루다가 끝내 완성을 했네요.

해당 그림의 출처를 찾아봤으나 검색해도 나오지를 않네요.

그렇다고 구한 자료사이트는 애초에 원본출처가 아니기에 남기기도 조금 그렇고,

일단 원본의 그림은 이렇습니다.

원본 이미지 ↓↓↓

aae63b31-c826-444e-b2f3-5a04e638e433.jpg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지인을 통해서 "나가토로" 라는 이름의 캐릭터라고 들었습니다.

튀어나올거 같은 드문 구도라서 그리게 됬습니다.

요새 너무 평면적으로만 그려서 과감하게 배울 겸 모작을 진행하게된 이유도 덤

모작 이미지 ↓↓↓

2.jpg

3.jpg

4.jpg

1.jpg

원본이랑 다르게 채도가 많이 다르긴 하지만, A4 용지는 스캔하면 깔끔한데

유독 도화지에 그림을그리고 스캔하면 누렇게 나오네요.

카메라로 찍으면 또 별로같기도 하고...

12.jpg

아무튼, 구도 연습하는데 좋은 그림이었습니다.

배경은 손그림의 한계때문에 생략 했습니다. ..+_+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커미션 문의 ↓

https://open.kakao.com/o/s8tN8l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9] KR 커뮤니티 출석부

...h>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jiwoon/td> 월요일 기준 모작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

얽ㅋㅋㅋ 나가토로양을 여기서 보다니ㅋㅋㅋㅋ

은근히 유명한가보네요? +_+

완전똑같당!!!!!!!!!

입은 조금 다르게 해볼려다가 그냥 원본대로 했네요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수고하셨고
덕분에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흑카기를 여기서 보다니!!

흑카기라고도 불리나보네요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