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1/21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도 소녀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인체공부하다가 요새들어 사람몸을 자주 안그리는 것 같아서 오랜만에 자세도 찾아가며, 그렸어요 +_+

2.png

완전 전신까지 그릴려다가 평소 습관대로 무릎가기 전에서 싹뚝 잘라버리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주 잘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드네요.

겸사겸사 스케치도 잘 나와서 채색과 묘사 까지 ~ +_+

"섹시한 포즈" 가 주제로 했는데, 조금 야시시하게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다음 게시글에서는 다시금 힐링가득한 귀여운 그림으로 돌아와야 겠습니다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Nice! Hope you speak english at least x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타이틀한 모습이라서
수영복인줄 알았네요 ㅋ

사실... 이도저도 아닙니다.. ㅋㅋ...

인체 공부하려고 그리다가 의외로 잘나와서 억지로 껴넣은 그런 느낌이네요..

근육 소녀 느낌이네요 😂 힘이 넘쳐보여요

왠지 운동 잘 할 것 같은 분위기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