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10/29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느낌 가는대로 그려본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사실상 월요일은 집도착이 거의 9시 넘어서 도착 하기에 업로드가 어렵긴 했지만, 간신히 올리네요.

2.png

주제라고 할것도 없이 그냥 프리하게 그린 그림입니다.

가끔은 아무 생각없이 그리는 것도 재밌네요.

그나저나 30일이 할로윈 데이 인줄 알았더니, 31일 이더군요.

내일 업로드 될 할로윈 그림은 지금으로부터 이틀 뒤에 업로드 됩니다. 정확히 31일에!

...

사실은 아직 진행도 안끝났습니다만, 과연 중간과제 시즌과 겹쳐서 완성을 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만,

노력은 해보도록 하지요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컴퓨터 사인펜 (톤깔기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artfund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artfund님의 [2018.10.29]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지게 됩니다.

oshiro님의 21




jiwoon의 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10/29

<b...

뒤에 악마가보이네요

악마의 속삭임.... +_+

내면과 외면을 표현한거 같기도 하네요
주변에 할로원관련 행사가 눈에 밝힌게 떠오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지금 보니 내면과 외면 같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ㅎ_ㅎ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저가 오히려 더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