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16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소녀그림으로 다시금 찾아왔습니다.

오늘로부터 이틀 전에 그린 그림입니다.

KakaoTalk_20181116_215854790.jpg

곧 다가오는 12월 ..

그리고 추워지는 날씨에 한번 겨울 느낌나도록 따뜻한 옷을 입은 소녀를 그려보았네요.

헌데... 아쉬운 점은 목도리를 묘사를 깜빡했다는 것....

원래는 흑백톤으로 끝낼려 했는데, 그래도 색이 있는게 나을거 같아서

다채로운 색은 아니더라도 원톤의 색은 채색하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오늘은 원래는 강의가 없는 날이라 학교를 안가도 됬었지만...

3학년 선배분들 졸업작품 상영회를 보러가서 10시에 집에 도착했네요.

(어차피 스터디 모임이 있어서 가야됬다는...)

무사히 졸업하신 아는 선배님도 축하해드리고, 다음은 너희 차례라는 묵직한 공격도 받고

이래저래 잘 보고 왔네요.

몸이 피곤해서 저도 이제 쉬어야 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8.11.14 스팀몬스터 일퀘 후기!

오랜만에 스몬이 정상화가 되서 일퀘에 도전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도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Sort:  

그림을 보니 겨울이 오는것 같아용

롱패딩 입어야할 시기... +_+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금손이시군요!!!!ㅎㅎㅎ
금손소개신청에서 뵙고 왔습니다 ㅎㅎㅎ :)

만화 그리시는 직업을 갖고 계시나요???
그림이 살아있는 것 처럼 진짜 겨울이 온듯 하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우선 과찬 감사합니다 ! (__)

직업은 아직없고 대학생 입니다.
전공은 애니메이션이고, 취미는 그림이에요 !

저도 맞팔합니다 !!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OLDEN HAND.
멋지십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_+

보기만해도
따뜻해보이는 의상이네요
다가오는 계절에 맞는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곧 졸업과제 작품을 올리실 차례가
되어가는 심정이 어떠하실지 조금은 알듯 모를듯하네요

걱정반 기대반이네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