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02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미리 그려두었던 할로윈 기념 그림을 좀더 다듬은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할로윈데이인 10월 31일에 딱 올렸어야... 했는데.. 바빠서 올리질 못했네요 ㅜ_ㅜ

2.png

솔직히 말해서 아쉽습니다.

조금더 묘사할 수 있었는데, 할로윈도 지났기도 해서 그냥 이정도 까지만, 하고 새로이 그림 그리는게 나을 듯

싶어서 말이죠.

하루가 지나기 전에 올리고 싶었지만, 12시가 지나서.. 금요일이 되버렸네요.

과제도 이제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고, 그림 그릴 시간도 이제 조금씩 생길 기미가 보여서 다행입니다.

다음 그림 업로드는 토요일날 업로드 될 거 같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_+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he dragon above the clouds - Pilatus hike part 5 - mineral blockchain

Posting a fingerprint-signed mineral block on the bl...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krartfund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artfund님의 [2018.11.1]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실 수도 있고, 이제 시작하는 스팀잇 유저분들은 홍보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jiwoon의 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02


...

할로원 특유의 모습이 잘 보여지네요

강시 캐릭터를 못 넣은게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_+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림 그리는 것 너무 잘하시네요♪
디클릭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03]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Exchange] 캐셔레스트(Cashierest) 거래소 가입하기 jiwoon/td> 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_+

그림이 귀욤지고 이뻐요^_^
할로윈데이 기념으로 딱 좋네요 :)

pooka님의 할로윈 그림도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_+

감사합니다^^
신나는 주말 되세요 ㅎㅎ

와!! 금손님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허걱..금손이라니..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