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다아이리그 진입~!!

in #dclick6 years ago

image.png

스팀몬스터 3차 시즌이 내일로써 종료네요 ㅎㅎ

스팀은 곤두박질 쳤지만, 스팀몬스터 카드들은 가격이 오르는 분위기입니다.

막판 점수를 올릴려고 카드를 구매하는것일까요? ㅎ

어중간한 가격으로 올려놨던 카드들도 판매가 되었네요. ㅋ




다이아.JPG

리그 종료에 맞춰서 저도 다이아 리그에 진입을 했습니다.

베타 10팩확보~!! 카드레벨이 풀업이 아니라서 더이상 올라가기가 어려워서 여기서 강제 마감하게 되었네요 ㅋ

게임자체는 재미있긴한데, 이제는 룰에 따른 적당한 덱이 파악이 되었기 때문에 신규 카드 도입이 필요 할꺼 같습니다. 안쓰는 카드는 너무 안쓰게 되니, 너프&버프가 이루어져도 좋겠네요.
10월31일에 마지막 밸런스 조정을 했는데, 이제 다시 조정해야 될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 시슨마다, 여러 변화가 있었는데, 4차 시즌은 어떤 방향으로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4차 시즌이 설레이기도 두렵기도하네요..
자꾸 바뀌어서 힘들기도 재밌기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586.28
ETH 2569.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