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GAP CEO "가격 인상 불가피" 대안은?

in #dclick6 years ago

베트남에 투자해야 하나....ㅋㅋㅋ
태국은 인건비가 많이 비싸져서 그런가
미중무역전쟁덕은 별로 못보는 것 같네요
뭐 자세히 알아보면 소소한 기회들이야 있겠지만..
큰 기회가 오지는 않는 것 같네요ㅎ

Sort:  

태국이 최근 제자리에서 맴돌기는 하데요...
근데 태국 사람들은 현실에 많이 만족들 하시는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조금 역동성이 떨어지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a

와... 정확히 짚으신듯... 현실에 만족하는 듯한 느낌 때문에 저도 태국이랑은 좀 안맞는 것 같아서 많이 고민하고 있거든요.ㅎㅎ
베트남은 많이 다른가요?

여행 갔을 때 막연하게 느꼈던 건데 제대로 감이 왔던 건가 보네요.ㅎㅎㅎ 베트남 사람들은.. 왜 그런거 있잖아요. 갑자기 돈 맛을 알았을 때 휩쓸리는 일종의 광기 같은 거요. 그런 분위기가 좀 있는 거 같아요. 투잡 쓰리잡도 마다하지 않고 일단 힘 되는데 까지 벌어보자..라는 분위기가 팽배해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