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쉰셋 그리고 쉰넷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라떼아트 연습하는 찌찌 인사드립니다. :)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외국 계정들이 하나둘 언팔을 하는 구만...ㅋㅋㅋ
꾸준함은 이틀에 한번씩 이렇게 두편으로 올리는게 더 나을것 같기도 하고..
아님 그냥 일주일에 한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리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일기처럼 쓸 수 있으니까 그냥 매일 써야지...ㅋㅋ

금연 한달 좀 지났는데 다들 살쪘단다..
금연 하고 무쟈게 먹긴 했지만 먹는 건 둘째치고 뒤로 잘 안나와서 살이 더 찌는것 같다.
담배에 소화효소가 있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 지껄이는 어렸을 적 친구 말이 생각나네;;;

내 핸드폰은 또... 망가졌다..
망가진건 아니고... 배터리가 내 배만큼 팽창하고 있다..
터질까봐 무서워서 걍 꺼버리고 안쓰고 있다..
이래서 정품으로 교체해야 하는건가....ㅋ
새로 사고 싶은데 돈이 없다..ㅜㅜ
이번에 수리하면 벌써 몇번째인지....ㅋㅋ

오늘도 손님이 많으니 글과 영상부터 싸질러 놓고 돌아다니는건 저녁에!!ㅎㅎ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Family Sunday Funday with the Fox Fan

We felt brave enough to get out in the crowds yester...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배터리가 팽창하고 있다니...
어서 바꾸셔야 겠어요
라떼아트가 멋집니다

제 배만큼 나오면 터질것 같아서 걍 꺼버렸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ㅎㅎ

That's exquisite and bold

커피잔이 이쁘네. 근데 난 왜 천사날개로 보일까 라떼아트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앙 고마워 형아!!!
백조 날개가 업그레이드 됐네 형아 덕분에..ㅋㅋㅋ

오왓 간만에 폭탄 라떼가!!

폭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 ㅎ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ㅎㅎㅎ

이제 양파라떼는 사라진건가요. 시원섭섭합니다^^
저도 핸드폰 바꿀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스스로 꺼졌다가 켜집니다. 아주 대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ㅎ
스팀으로 폰 사보고 싶네요 ㅎㅎㅎ

Super good =)

깨알 뽀돌형 선물 ㅋㅋㅋ

양파어디가쒀 ㅠㅠ

ㅋㅋㅋ 뽀돌형 선물이 제 역할을 해주고 있어 형아 ㅋㅋ

양파는 방구형이 가져갔어 ㅋㅋㅋㅋ

손님 많은건 좋은현상인데 자주좀 놀러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많아서 일단 글부터 싸질러 놨어 형아 ㅎㅎㅎ

폰아 터지지마~~

무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