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여덟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한국에 태풍이 왔다는 소식이 있던데... 모두들 피해는 없으신지요???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형아들이...... 내 라떼아트 동영상을 잘 안보는걸 확인 했어......ㅜㅜ
어제는.... 네잔이 아닌 여섯잔이었는데.....
나 혼자 네잔이 아닌.... 직원 두명과 함께 두잔씩 여섯잔이었는데.....ㅜㅜ
난 실망같은거 안해 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재밌는것도 아니니 인정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양파라떼라는 타이틀을 받아 재미 없는 영상이 재밌어 지는 이상한 현상을 겪긴 했지만 ㅎㅎㅎ
솔찬히 재밌는 영상은 아니지 그치?ㅋㅋㅋ
그래도 영상을 계속 올리긴 할껀데~
어제는 찍은 동영상이 중간에 사라져 버림;;;;
메모리카드 어쩌구 하면서....ㅜㅜ
그래서 사진 밖에 없어서 사진만 올릴께 ㅋㅋㅋ

DSC03937.JPG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오늘 올린 이전 글 못본 형들 있으면 꼭 봐줘!!!!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너 영상 재밋어! 사실 라떼아트보다 너의 집중하는 삐죽한 입이 언제 나올까.. 하고 보는거야. 그래서 모르는거인 실망하지마! 그럼 난 20000

핑계같은 핑계 대시지!!! 싸우자!!!
기댕겨

저 중간 어디쯤 너의 헬로글이 있어
거기 도착하면 싸우자!!1 ㅋㅋㅋㅋ

앞쪽꺼는 예쁜데

뒤로갈수록 추상화로 바뀌는거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
추상화.....ㅋㅋㅋㅋ
나중엔 영상도 봐줘 형아~~ ㅋㅋㅋ

잘 만들었네. 그중 하나는 프사로 대체해도 될 거 같아.

형아도 나처럼 영상도 글도 안읽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BEN&RECHTS... DAS SIEHT AM BESTEN!

나 구글 번역기 돌리러 가는것도 귀찮은 사람이야
댓글에 해석 해놔 돌고 와서 볼께 ㅋㅋㅋㅋㅋ

오른쪽 위에 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단스... 나라면 10번 이상 도전 못할거 같은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난 형아처럼 그런 글 못써
절대...ㅋㅋㅋㅋ

오른 쪽 2번째는 뭉크의 절규 아니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사진 보면서 그 생각했는데 ㅋㅋㅋ
@stylegold 스골형이 있었으면 아마 캡쳐해서 또다른 나의 이미지를 만들어 줬을텐데...ㅋㅋㅋㅋ

저두 라떼아트 배웠었는데 힘들더라구요 ㅋㅋ
전 손이 워낙 똥손이라 끝내 이쁜 월계수 한번 못만들어봤네요 ㅎㅎ 하트가 최선 ㅋ

저도 워낙 똥손이라 한달이 넘도록 저 수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를 끌어야 합니다!ㅋㅋ
c.png

그래야 할꺼 같애 형아...ㅋㅋㅋㅋㅋㅋ
뉴비지원하는거 포스팅 안정화 되면 형아의 조언대로 할꺼야 ㅋㅋㅋㅋㅋ
기대해줘!!!ㅋㅋㅋ

형 영상 계속올려줘 ㅋㅋㅋㅋ 나 잘보고 있다규!!! ㅋㅋㅋㅋ 나도 영상 초보라 찍고 내가 보는 재미에 찍음ㅋㅋㅋ 근데 두번째 오른쪽 아트연습할때 힘들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듬이 느껴져,..

나는 편집이라고는 그냥 영상 뚝뚝 짤라 이어부치기가 끝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할때 아마 던질뻔 했을꺼야 형아....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일을 하시는군요 ^^ 형아들이 잘 안보면 제가 자주 들러서 보겠습니다. 글이 힘차고 사진이 참 예쁘네요ㅎ

글이... 막쓰였지요 ㅋㅋㅋㅋㅋ
가즈아 태그라고 그냥 다 반말하면서 편하게 쓰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태그입니다 ㅋㅋ
초면이라도 가즈아 태그 있으면 반말해도 돼 형아~ㅋㅋㅋ

너무 자주 쓰면 나처럼 이중인격이 될지도 모르겠지만....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