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카드 100팩 산거 중간정산 손익 얼마?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png

2.png

3.png


▲ 픽몬사이트(https://peakmonsters.com/) 마켓에서 카드를 사고 팔 수 있는데요,

위 사진 처럼 내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최저 매도호가도 바로 확인 할 수 있고요.


4.png

5.png


▲ 글구 내가 내놓은 카드가 팔려서 거래 완료가 되면

위에 사진 처럼 어떤 카드가 얼마에 팔렸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매도 걸어놓은 카드중에 제법 비싼카드도 잘 팔렸군요

24.5 스달에 팔려서, 수수료 때고 23.308 스달을 받았습니다^^


6.png


▲ 팔리면 지갑으로 바로 돈이 들어옵니다

스팀으로 팔리면 스팀으로...

스달로 팔리면 스달로 입금이 되네요^^


요즘 계속 매일매일 카드 거래 단가가 오르길래

이게 진짜 팔리는 가격이 맞는건지,, 아님 호가만 뛰는건지,,,

암튼 조금 팔아봤는데요,,,

최저가로 내놓으니까 금방 금방 팔리네요^^

그래서 엑셀로 최저가 기준으로

제가 산 것 중에 알파카드 100팩만 가지고 계산해보니깐
100팩을 200불 주고 샀는데,,,
현재 마켓 최저가로 300불이 조금 넘네요.

50%정도 수익입니다^^

아 이럴줄 알았으면 그때 더 많이 좀 살 걸... 급 후회가 드네요ㅜㅜ
.
.
.
.
.

11.jpg

아 글구 어제 기분 좋아서 카드 조금 판 걸로 치킨 시켜먹었는데...

역시 꿀맛^^

22.jpg

아니 근데 이건 뭔데

맛 더럽게 없네요.

왜 콜라 안 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7일 넘은 글 수정 + 디클릭 콤보

지난 포스팅을 통해 7일 이상 지난 글을 손쉽게 수정하는 방법을 공유한 바 있다. - 7일 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대단한 수익률이네요 축하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수익률 50퍼라니!! 진정 똥손인줄 알았는데...아니였어...-_-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문제는 시드가 작아서...ㅋㅋ 수익률만 좋아봤자... 아쉽네염ㅋㅋ

저도 알파 카드팩 많이 못산게 아쉽네요 ㅡㅡ

한이 맺힙니다ㅋㅋㅋ근데 돌아가는 꼴(?)을 보니 아직 고점은 아닌거 같아서 좀더 홀딩하려구요^^

와 저걸 다 정리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수익 축하드립니다! 저도 알파팩 좀 질러뒀으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을 하지만 위험을 감수하지 않았으니 이익도 없었겠죠.

베타도 뭐 떡상할거라 믿습니다!!^^ 아 저도 알파때 단종앞두고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조금사고 매진 되버렸다능...ㅎㅎ 그때 판단으론 잘해야 본전이다 생각했었으니깐요 어쩔수 없죠 뭐 ㅎ^^

그러게 말입니다. 그 당시에는 불안했으니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50% 수익이라니... 괜찮네요! 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많이 사두는건데... 아쉽네요!ㅋ

저도 아쉽긴해요..ㅋㅋ 근데 저는 조금사서 50%수익이지만, 가만히 따져보니깐 많이 산 사람일수록 수익률이 더 크겠더라고요.. 여기 저기에선 이미 100%수익 넘으신 분들도 많고..ㅎ

아..했어야 했어..빨리 선동 당했어야 했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끝까지 선동 안당하다가 알파 단종 직전에 조금 샀거든요...
내가 그날 술만 안마셨으면 안 질렀는데ㅎㅎ^^

지금도 늦지 않은 것 같아요. 여전히 수요은 있는 것 같습니다.

알파가 어느정도 랩업끝나고 자리잡히면 이제 베타가 떡상 하겠죠???!! ㅎㅎ

대략 50프로 수익이면 엄청 훌륭하네요
역시 뭐든지 초반에 해야합니다 ㅋ

넵 맞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비싼카드 한장없이 이정도 수익률뽑았으니 뽑기 잘하신 분들은 ㅎㄷㄷ하실거 같습니다^^ㅎ

저도 저거 먹어보고 실망했음요!! 스파클링!! 하아....

치킨엔 콜라지!!! 뭘좀 모르는사람이 저거 만든듯요ㅠ 휴....ㅋㅋㅋㅋㅋ

와...손익이 좋으심...역시....홀덤이나 스몬이나 손익 최강!!+_+

수익률은 좋은데 절대 수익은...별루 아 많이좀 살걸그랬어요ㅋㅋㅋㅋ
그냥 저는 홀덤이나 열심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홀덤가즈아~~~

호갱 가즈아~~~~

호갱 1위를 달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