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채굴 하는거 이거 디게 귀엽고 재밌네요~!!! 채굴하러 가즈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newbijohn님이 도지코인 귀엽고 재밌게 채굴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셔서
해봤는데요,,, 참 쉽고 강아지들이 귀엽네요!!ㅎㅎ

https://dogeworker.io/?p=99114

요기 사이트로 가면요...

1.png

▲별다른 가입 없이,,, 이메일 주소 넣고요 밑에 비번만 아무거나 정해서 넣어주면 끝입니다!!ㅎㅎ
참 쉽죠? (뭐 인증이나 설치 같은 것도 필요 없어요^^)

2.jpg

▲ 그럼 첨에는 요렇게 공짜로 준 강아지로 채굴을 시작하게 됩니다ㅎㅎ 귀엽^^ㅋㅋ

글구 옆에 비어 있는 BUY WORKER 를 누르면 새로운 강아지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3.jpg

▲ 요렇게 다른 더 성능(?) 좋은 강아지들을 살 수 도 있습니다.
일단 첨에 공짜로 받은 강아지로 도지코인을 모아서 사면 될 것 같구요...

4.png

▲ 강아지가 열심히 채굴을 하면 저렇게 도지코인이 모이는데요 가끔씩 저 버튼을 눌러주면,,,,

5.jpg

▲ 내 계좌로 도지코인이 쌓이게 됩니다...

저는 시작한지 아직 30분도 안 됐네요..ㅋㅋ

5.gif

▲ 요것은... @goodhello님 강아지들의 열일하는 모습입니다...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https://dogeworker.io/?p=99114

귀여운 강아지 키우러 ㄱㄱㄱ

p.s 강아지 구입은 떼어먹혀도 괜찮을 만큼만...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요 사이트에 대한 신뢰가좀.. 먹튀 할 수도 있으니깐 말이죠..ㅜ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백반이 생각날때 - 돈이랑밥이랑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간단하게 먹고싶고, 집밥이 생각날때 들리는곳 중 하나...

Sort:  

여기 사이트 개설이 1달밖에 안됐고
암호화폐로만 받고 카드결제가 안되는 점 등 의심스럽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조심하심이...

KakaoTalk_20181030_110251847.jpg
말들이 많네요...ㄷㄷ 심지어 실제 마이닝도 아니라는...
저도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너무 위험한 거 같네요... 출금 막아버리고 먹튀하면 그냥 끝...
뭔가 폭탄 들고 있는 기분???
그냥 게임적 요소로 소액 현질로 재미삼아 해보는 거 까지만 해야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공님!!!

오 그럴수도 있구낭 ㅇㅅㅇ..

대신 난 수익금 다 뺐지룽~!!!ㅋㅋ

악덕 업주가 되고 싶은 충동이 드는군요... 더 빨리 캐게 채찍질이 안되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해라 요놈들아!!!!ㅋㅋㅋㅋ 근데 귀엽게 생겨서 막부리기가ㅎㅎㅎ

만짜리 두개 질렀습니다. 더 일해라 시바!!!!(욕 아님)

20181029_190923.jpg

요놈 저도 지금 사려구요...ㅋㅋ 일단 한달동안 한번 살살 돌려보고 사이트에 신뢰가 쌓이면 다른 강아지도 좀 돌려보게요ㅎㅎ^^

가입해서 공짜 시바(?)로 캐보는 중이요^^
시바(?) 졸 귀엽네요~~

저는 업비트에서 코인 전송해서 만코인짜리 한개 사봤는데요 캐는 속도가 다르네요ㅋㅋㅋㅋ

노예처럼 일하는 강아지들이 불쌍해요.ㅠㅠ
dclick!
c.png

도지코인 개발자 도망갔다고 하던데... 진짜루요ㅋㅋㅋ 주인 잃은 울 시바견들 고생만 하네요 ㅠㅠ

ㅎㅎㅎㅎㅎ 저거 시간되면 눌러줘야 하는군요

완전 자동은 아니네요

그나저나 열일하는 시바견들 ㅋㅋㅋㅋ 흐뭇하네요~ ㅎㅎ

넵ㅎㅎ 공짜로 첨에 준놈만 시간제한 있구요.. 3시간마다 눌러줘야해요... 근데 돈주고 산놈들은 제한 없어요...ㅋㅋㅋ 며칠에 한번 눌러줘도 되고 안눌러도 제한 없데요^^

3시간마다.... 귀찮긴 하겠네요

저도 1만짜리 시바견 갖고 싶어요~ ㅎㅎ

어머신기해! 이거로 컴퓨터에 그냥 틀어놓음 되는건가요?ㅎㅎㅎ

아 컴꺼놔도 지가 알아서 돌아가요ㅋㅋㅋ 인터넷으로 하는거라 ㅎ

강아지 완전 기여워요 ㅋㅋㅋㅋㅋㅋ

긍까요 시바견 너무 귀여움...ㅋㅋ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93 which ranks you at #33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