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팀용 Keychain 지갑 소개 - 스팀에도 이제 Metamask가 생겼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1540249035988.png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몇일전에 스팀몬스터를 개발하고 계신 @yabapmatt 가 새로운 Chrome extension을 소개했습니다. 그동안 스팀을 이용하면서 언제나 각 페이지에 키를 넣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스팀커넥트가 STINC (스팀잇 본사)에서 만든거라서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혹 스팀커넥트가 해킹이라도 되는 날은 사실 대책은 없겠죠. (그런 날은 절대 오지 않기를 ^^)

yabapmatt는 현재 사실상 스몬 개발때문에 정신이 없는 상황이라, @aggroed (스몬 Co-founder)와 협의해 스팀의 Metamask같은 extension 개발을 펀딩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사준 스몬 카드가 이런 좋은 프로젝트에 투자되고 있습니다. ^^

image-1540249406704.png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teem-keychain/lkcjlnjfpbikmcmbachjpdbijejflpcm

1. 사용방법

  •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
  • 현재는 스팀몬스터, 피크몬스터KR과 피크몬스터.com 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다른 댑에도 전파되기를)
    @steemhunt @trips.teem @dclick @tasteem 도 한번 보시면 좋을듯.
  • 여기서 익스텐션을 설치한다.
  • 설치후 자신만의 패스워드를 넣는다. (익스텐션용 패스워드임)
  • 추가할 계정(여러 계정 관리 가능)을 입력하고 포스팅키나 액티브키를 넣어준다.

2. 현재 사용 가능한 서비스

앞으로 추가될 기능

  • 파워업/다운
  • 임대 관리
  • 증인 보팅 관리
  • 리워드 claim
  • Firefox와 다른 브라우저 개발.

3. 사용 비디오


비디오를 보시면 스몬에 접속하는 화면도 보이고, 스팀을 전송하는 기능도 같이 보입니다.

4. 개발진및 운영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VOTE STEEM oracle-d

#image #screenshot Promosi ini sama sekali tidak dis...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외부유저 유입을 위해서 꼭 필요한 부분이었는데... 만들어 내네요...
능력있는 스몬팀 화이팅...^^

외부 유져 유입은 필수로 필요한 부분이죠. 크롬 익스텐션으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좋겠네요

Hi @jayplayco,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yabamatt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yabapmat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오호~ 이거 좋네요!

스몬이나 피크몬 쓰시는분들에게는 편할것 같네요. 다른 댑들도 추가되면 좋을것 같고요 ^^

오 완젼 편하겠네요!!! 항상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갓제이님

넵 펜리님~ ^^ 스몬과 피크몬 편하게 쓸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스몬카드를 팔아 이런 좋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군요!! ㅎㅎ

그러게요, 카드 팔아서 돈벌고 놀러가는 친구들도 있는데, 이렇게 잘 하고 있네요 ㅋㅋ.

캬~! 멋진 비하인드~!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스팀 흥해랏~!
모든 댑들 흥해랏~!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과 댑들이 흥했으면 좋겠네요 ^^

체인비 가입 감사합니다. 디클+풀봇+2스팀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체인비 치킨값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457 which ranks you at #5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6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리스팀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가요

네드도 일하자!ㅋㅋ
dclick!
c.p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