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 CNN에 인터뷰도 하고 요즘 열심히 일하네요

in #dclick6 years ago

image-1540256939633.png
소스 : https://steemit.com/steem/@ned/cnn-interview-for-steem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요즘 이슈화가 되고 있는 유저 data관련 누가 data를 소유하고 있는가와 리워드 보상에 관해 @ned가 CNN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네요.

요즘 대외 활동을 열심히 하는 네드가 아직도 출장중인듯 한데, 장이 활성화 되고 네드도 열심히 뛰어서 어서어서 스팀 대외 유저가 왕창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https://app.frame.io/presentations/c93e4fa6-bccd-4fb3-8f29-553f329e5b06

상위 비디오 링크는... 음.. 틀어보니까, 막상 인터뷰 부분은 무음처리가 되어 있어서 들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CNN 증빙이니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Get Steem on Netcoins and Earn Free Partiko Points

vote steem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네드 살좀 빠지니 멋져 졌네요

얼마전에는 넘 후덕한거 같더니만 ㅋ

열일하는 네드 멋짐

열일하는 ceo좋아요 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네드 살이 좀 빠진 듯도. 암튼 요새 좀 활발히 움직이니 보기 좋네요.

네, 노래 부르고 기타치는것 말고 비즈니스 하는걸 보여줘서 좋네요

네드가 꾸준히 홍보하면 SMT도 대박나겠죠~

(얼굴로 따지면 코인창업자중 5위권이네요)

ㅋㅋㅋ 1-4위가 궁금해지네요 ㅋㅋ

ㅎㅎㅎㅎㅎ

NED 좋았어, ㅎㅎ

계속 이렇게만 뛰어주길

네드가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듯^^

네, 최근에 올라오는 글들이 다시 비즈적 방향이라 좋은 것 같네요

CNN 인터뷰라면 의미가 있겠지요? 효과는 다음에...

잠깐이긴 하지만 우선 일반 방송에서 불록체인 관련 긍정적인 뉴스가 나간다는 것과 그중에 스팀잇이 있는게 의미가 있겠죵 ㅎ

네드의 얼굴을 보고 반하는 사람들이 나와주면 좋겠네용.. ㅎ

아따 잘생겼구마잉~

ㅋㅋㅋ 일 잘하면 장생겨지는거겠죠? ㅋㅋ

네드야 일해라!~~~

올쏘 ㅎㅎ

인터뷰도 하고 열심히 스팀도 오르면 좋겠습니다 ! ㅎ

네, 다들 바라는 것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