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일 넘은 포스팅 손쉽게 수정하기

in #dclick6 years ago

그 보팅봇은 아마도 7일 이상 지난 글의 수정에 성공했음을 축하해주려는 의미에 가까운듯해요. 어차피 수익이 꽂히진 않아서요~

근데 디클릭을 삽입하면 7일 지난 글에서도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가 되니 반가울 따름이죠!

일단 디클릭이 현재로써는 마크다운 소스코드만 떼어다 붙여넣으면 인식된다하고 외부 클릭도 유효 클릭으로 간주되니 기존에 올렸던 글 중에 누군가 구글링을 해볼 법한 정보성 글에는 모두 디클릭을 넣어두면 달콤하죠! ^^

Sort:  

@jaydih 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그런 의미의 7일 지난글 수정 축하 봇일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달리 설명을 상상하기 어렵네요.

디클릭 현재로는 소스크드만 붙이면
7일 지난 글도, 외부 클릭도 유효하다니
hf20 의 7일 지난글 수정과 결합되어
정말 Steem 에 혁신이 생기겠네요.

확실히 hf20 이후에는
그 이전에 1주일 정도에 한번씩 느려터지던 일이 없어진 것 같네요.

알지 못하게 상당히 좋아진 것 같네요.

그렇다라면은 정말 hf20 이후 리소스의 올바른 분배가 이루어진 모양이에요!! 그래야 향후 많은 인원을 모두 수용할 수 있을테니..

처음에 도입 시기에는 고통이 좀 심했으나.. 지금은 정말 한결 나아진듯합니다! ㅋ

그런데, 7일 이후 계속 수정이 된다는 의미는

글들이 블록에 들어가서 수정불가가 되지만,
수정이력을 7일 넘어서까지 다 추적 관리하여, 최종 수정 상태를 다 정리해서 보여줄 정도로
블록체인의 성능이 좋아졌다는 의미인가요?

아니면,
글들을 수정불가의 블록에 저장하지 않고, 별도의 곳에 저장한다는 의미인가요?

전자에 가까운듯요!

덕분에 궁금하던 것 많이 배워갑니다.
대단히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86.66
ETH 2353.2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