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클릭 당 수익 공개 [2탄]

in #dclick6 years ago

지난 글에서는 @dclick 에 2000스파 임대를 통해 클릭 당 수익을 알아보았다.
당시 결론은 2000sp 임대 시 대략 $0.15 의 수익이 발생했다.

그리하여 4000스파 임대 시 어떤 수익이 발생할지 궁금해 임대량을 늘려보았고 보다 안정적인 평균 수익을 지켜보고자 기간도 조금 더 길게 잡아보았다.

dclick.png

  • 지난 글에서 $8.68의 수익을 58회의 클릭으로 발생시켜클릭 당 $0.15
  • 4000스파 임대 이후 190번의 추가 클릭으로 누적 248회 클릭 발생
  • 누적 $38.21 수익에서 지난 $8.68 제외하고$29.53 추가 수익 발생
  • 결론은 4000스파 임대 시 $0.155의 클릭 당 수익 발생

엥?!? 아니.. 임대량을 두배로 늘렸는데 수익 변화는 그리 크지 않았다..!

최근 디클릭이 임대받은 스파량이 증가하여 하루에 나누어 받을 수 있는 수익이 증가해왔던 점과 전체 디클릭의 클릭 수가 줄어들어 내 클릭의 비중이 더 높아졌을 수 있던 점. 그리고, 내 개인적인 임대량을 2천에서 4천으로 두배 늘려 참여했던 점을 미루어 볼 때 예상치 못한 결과였다.

아직은 초기인만큼 더 지켜볼 필요는 있는 것 같다.

(아래는 디클릭 전체 수익과 클릭 현황)
click.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크롬 확장 프로그램 "SteemPlus"

최근 스팀잇의 늪에 빠져 수도 없이 피드글을 갱신하고 대세글도 확인하고 인기글도 들락날락 남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너무 급격하게 스파 변화가 있어서 제재로 보상을 못드리고있습니다 조만간 좀더 높은 보상 드릴 수 잇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아하 일종의 행복한 고민이네요 ^^
그리고 VOC 대응 속도가 놀라울 따름입니다.
디클릭 화이팅!

캬~! 완전 빠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디클릭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디클릭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아는 임대해줘서 디클릭에 형아 글이 뜨는건가??ㅋ

임대해준 스폰서들의 글이 랜덤으로 포스팅시 발생되는데 그 랜덤 노출 빈도도 임대해준 량에 비례하는듯..?

형의 dclick 분석글로 인해서 더 홍보도 잘되고 좋은거 같아 ㅋㅋ

ㅎㅎㅎ 고마워 형아.

헉 뭐죠? 임대를 두배로 해도 별 차이가 없네요!
굳이 많이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긴가요? ㅎㅎ

아직 그렇다고 판정 짓기엔 이른 시기이니.. 조심스럽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