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木 황제의 花苑에서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황량하고 매서워도
코끝에서 홀로핀꽃
향내깊어 돌아본다 .... 구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셔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은 수능 결전의 날~!
수험생들 모두 아자~아자~아자~퐈이야~!!!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합니다, 저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꽃 사진이 이쁘네요~!
디클릭도 누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i2015park dear friend, come by here to support your work
I wish you a great day

코끝에서 향기가 느껴지는군요.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분좋아지는 사진이네요!
행복하세요 @i2015park
보클!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한문을 몰라서.....ㅋㅋㅋㅋ
거의 모든 포스팅 제목에 한문이 들어가있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