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나도 해보지 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새 핫하다는 디클릭 얼마나 수익을 주는지 궁금하네요

임대도도 해서 수익이 얼마나 나는지 봐야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릭해주셨나요? 실시간 반영이라해서 테스트겸 보고 있는데 변화가 없어서요

업데이트 시간 표시가 되어 있어욤~!
반영은 실시간이지만
통계는 업데이트 주기에 따라서 반영되옵니드앙~ ^^

클릭을 서로 서로 마니 하면 할수록 수익이 팍팍
전체 광고수익을 기여도에 따라 나눔합니드앙~!

즉 받기만하고 클릭하지 않으려하면
수익이 떨어지겠죵?

블루엔젤 보이는대로 클릭해주고 있어욤~!

#dclick 포스팅들 읽으면서 클릭하구욤~!

상대적으로 블루엔젤 클릭은 거의 제로로 해주시더군요 ㅠㅠ
슬퍼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업데이트시간 바껴도 변화가 1도 없어서요 ㅎㅎ

그렇긴해욤~ ^^
꾸준함으로 쭈우우우~욱
이제 막 시작하셨으니...
클릭하시러 돌아다니면서 좀 기둘려봐용~!

항상 보이는대로 클릭하는
블루엔젤 있자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임대는 어떻게 하는 건지 잘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ㅠㅠ

아주 간단해욤~!
연결 주소 클릭하시면 스팀커넥트로 연결되어
액티브키 입력하면 임대 시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꾸욱 클릭하고 갑니다
간밤에 수익 분석한 글 포스팅했어용
하루만에 Dclick의 보상이 크게 증가 했습니다.

흠...왜 변화가 없죠...의문이네요

반영이 느린거 같더라구여

저도 한두번 해 봤는데 아직은 어떻게 보상이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아무튼 더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

클릭했습니다. 뭐가 바뀌었을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횩횩이 테스트하고 저한테도 아주 쉽게 알려주세여 ㅋㅋ

네 잘되길 바랍니다

이런것도 있네요 ㅇㅂㅇ 해보시고 어떤지 저에게도 좀 알려주세요 ㅎㅎ

아직 불완전 하더라고요.
빠른 정착을 위해서라도 클릭 수를 발생 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임대 수익은 어떤지 정확하지는 않네요. 매일 조금씩 늘어나기는 합니다.

Dclick 꾸욱 누르고 갑니다.

디클릭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뭔가 이점이 있겠죠

클릭클릭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