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coins Listing Contest에서 스팀이 드디어 1위를 탈환했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스팀 1위 탈환!.png

드디어 스팀이 상장 대회(?)에서 근소한 표차로 1등을 하고 있네요. 저는 계속 20시간마다 투표중입니다. 역시 스티미언님들 파워가 있네요. 하지만 방심은 금물! 계속해서 해야할 것 같습니다.

투표는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검증]부산아지매국밥

오늘은 날이 쌀쌀하니 초겨울 같습니다. 이럴땐 국밥류가 몸도 따뜻하게 데워주기도해서 여러모로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팀 가자!
😘😘😘😘😘😘😘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투표 마감 시간까지 가즈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투표 마감 시간 아직도 이틀 남았군요. 방식은 금물인것 같습니다. 저두 20시간마다 하고 있어융 . ㅎㅎ

리스팀 가즈아~~
상장 가즈아~~

저 거래소 처음듣는거래소인데 그래도 스팀이 저 코인보다는 좋으니깐 뭔진 몰라도 일단 이겨야할것 같습니다. ^^

EOS보다 상장된 곳 많아야죠~!!!

ETH보다는 적어도 참겠지만 EOS보다 적은건
못참겠습니다.

일단 이오스를 떠나서
팍머시기 무슨
코인한테도
지는건 못보겠네요
ㅎㅎ

다행히도 표차가 점점 벌어져서 이길것 같습니다!!

ㅎㅎㅎ

스팀 상장 안되면 다같이 네드한테 쳐들어
가야죠 !!!!

곰돌이가 @leey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74번 $14.413을 보팅해서 $12.67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중복투표도 되나보군요. 또 해야겠네요.ㅎㅎ

예 20시간마다 투표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몇 백표 차로 앞서고 있네요.
그래도 계속 투표할 겁니다.ㅋㅋ

저도 계속 투표중입니다.

투표가즈아~~

대박사건!!

스팀 응원합니다. ^&^

여기 1위 하면, 스팀 떡상 되는 것이겠쥬 ?
네드가 홍보까지 하는 것 보면요?

근거 없는 느낌상, 상장은 예정되어 있는데,
상장피 를 할인해준다는 것 아닐지..

암튼 열심히 투표하여 1등 함 해 봅시당.

떡상까진 모르겠습니다.
ㅋㅋ

가즈아, 떡상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