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캐릭터에 숨겨진 이야기 6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1-01-20-14-21.jpg

안녕 형들. 오늘 이야기는 참 간단해 그런데 의미가 아주심장해. 오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Skeleton Assassin이야. 해골이 해적칼을 들고 휘둘르는....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꺼야.
하지만 이것이 내포하고 있는 의미를 나의 칼같이 번뜩이는 두뇌가 포착하고 말았어.
사실 잘보면 알겠지만 해골이 같고 휘둘르는 것은 호미와 단검이야. 칼같이 보이는 것은 칼을 휘두르고난 흔적이지. 그런데 그 흔적은 바로.

images (6).jpeg

저작권의 함정 그리고 스팀잇에 기생하고 있는 치타의 공격을 피하기 위함이지. 그런데 이 로고를 반대로 그린 이유가 있어. 그것은 '해골'을 반대로 하면 '골해' 즉 '고래'야.

따라서 사실은 나같은 피라미드도 스몬게임을 닥치고하면 (Just do it) Assassin 아싸! 신(나이키)이 생긴다.라는 뜻으로 지은 이름이야. 형들도 고래가 되고 싶으면 그냥 스몬해. 안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ottobre 29 2018

Another bad weather day that drove me to go to the g...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친구가 이런 말 했으면 죽빵부터 날리는 건데 ㅋㅋㅋ 이상한 소린데 묘하게 설득적 ㅋㅋ

죽방 한대 맞고 시작할까? ㅋㅋ 완펀치로ㅠ강냉이 털리는 거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웃겨서 가다가 자빠질듯 ㅋㅋㅋ

게임보다 뜻 해몽이 증말 재밌군요.

감사합니다.

kr-crazy 테그가 누락됐네
수정바람 ㅋㅋㅋ

다음에 넣을 께. 귀찬아.ㅋㅋ

이제야 형의 아재개그가 빛을 발한다 ㅋㅋ,넘넘 재밌어!!!!!

고마워.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야 오늘 건 진짜 리스펙이다. 스몬이 보팅해줘야 하지 않나?

고마워.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ㅎㅎㅎ 대단한 해석이네요.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형은 천재야 ㅋㅋ

고마오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건 대박 잼나는 스토리입니다
스몬 와서 보팅해라 50%씩....

ㅋㅋ 그랬으면..

디클릭 클릭으로 응원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